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로듀스48 파이널 진출 연습생 직캠 좋아요 순위 (네이버TV 기준 1등 WM 이채연 2등 울림 권은비)

PROGRAM/프로듀스48

by MASHIHO 2018. 8. 28. 14:52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프로듀스48 파이널 진출 연습생 직캠 좋아요 순위'를 준비했습니다. 어제 소개해드렸던 다음(DAUM) 투표와는 조금 다른 양상을 띄고 있더라고요. 아무래도 포털 사이트마다 주 소비층이 다르기 때문에 나타나는 현상인 것 같은데요, 함께 보시도록 할게요. 그 전에 이 포스팅은 두가지 버전으로 준비했는데요, 하나는 간단하게 볼 수 있는 영상버전과 다른 하나는 짧은 코멘트들이 함께 있는 사진 버전입니다. 하나 골라주셔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럼 시작할게요.


[영상버전]


아래 영상은 아이돌채널이 운영중인 유튜브 채널의 영상입니다. 영상이 유익하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사진버전]



본 포스팅에서 나오는 순위는 네이버TV 기준 프로듀스48 지난 4차 평가였던, 콘셉트 평가 직캠 좋아요 순위임을 알려드립니다. 따라서 비공식 순위이니 재미로 또는 그저 참고용으로만 봐주세요. 그럼 20등부터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20등 FNC '박해윤', 19등 에잇디 '강혜원', 18등 AKB48 '타카하시 쥬리', 17등 CUBE '한초원', 16등 스타쉽 '안유진', 15등 얼반웍스 '김민주', 14등 플레디스 '이가은', 13등 AKB48 '타케우치 미유'입니다. 예상대로 파트가 적고 방송에서 주목받지 못한 연습생들이 주로 하위권에 머무르게 되었습니다. 의외로 현재 상위권에 머무르고 있던 강혜원, 이가은, 타케우치 미유가 직캠에서는 좋은 모습을 못보여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한초원은 'Rumor'에서 랩을 맡아 또 한 번의 반전을 보여줬었는데요, 비교적 매력적이지는 못했던 것 같습니다. 아니면 워낙 당연하다시피 잘해서 일지도 모르겠네요.





12등 AKB48 '혼다 히토미', 11등 스타쉽 '장원영', 10등 AKB48 '미야자키 미호', 9등 울림 '김채원', 8등 AKB48 '시타오 미우', 7등 위에화 '최예나', 6등 스톤뮤직 '조유리', 5등 HKT48 '야부키 나코', 4등 NMB48 '시로마 미루'입니다. 최예나는 'I AM'에서 1위를 기록하였는데요, 직캠에서도 가장 높은 순위에 자리하고 있네요. 조요리는 무난하게 잘해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연습생 중 한 명인데요, 현재 다음 투표에서도 상당히 높은 자리에 위치하고 있어 데뷔까지 기대해 볼 수 있는 연습생입니다. 시로마 미루 연습생은 방송 분량이 조금 아쉬운 연습생 중 한명인데요, 안타깝게도 다음 투표에서는 현재 최하위를 기록하고 있어 데뷔와는 조금 멀어지지 않은 것 아니냐는 말들이 많은데요, 끝까지 모르는 거죠. 생방송 무대에서의 선전을 기대해 봅니다.



3등 HKT48 '미야와키 사쿠라', 2등 울림 '권은비', 1등 WM '이채연'입니다. 미야와키 사쿠라는 거의 데뷔가 확정적인 연습생인데요, 지난 순위들 모두 데뷔조에 들었으며, 특히 지난 3차 순위발표식에서는 1등을 기록했습니다. 또한 현재 다음 투표에서도 일본인 연습생 중 1등을 기록하고 있으며, 이렇게 직캠 조회수 및 좋아요도 매번 최상위권을 유지하고 있으니 어쩌면 데뷔가 당연해지는 것 같습니다. 권은비는 'Rumor'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매번 무대에서 좋은 기량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이대로 생방송 무대에서도 임해준다면 데뷔가 유력하지 않나 싶습니다. 이채연은 사실 조금은 순위를 가늠하기 어려운 연습생이지만, 최근 3차 순위발표식에서 3등을 기록하고 현재 다음 투표와 직캠 좋아요에서 1등을 기록하면서 막판 대역전의 꿈을 꾸고 있는 연습생입니다. 실력적으로 어디 하나 빠지지 않는 연습생이니깐 이러한 결과가 어쩌면 맞는 것 일지도 모르겠네요.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