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로듀스48 3차 순위발표식에서 최고 순위 찍은 연습생 8인 (이채연/타케우치 미유 등)

PROGRAM/프로듀스48

by MASHIHO 2018. 8. 25. 13:42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바로 어제 3차 순위발표식 결과가 발표되었는데요, 역시 12픽에서 2픽으로 바뀌면서 순위에 대이변이 다시 한번 일어났습니다. 그래서 떡상 혹은 떡락 연습생이 대거 연출이 되었는데요, 제가 오늘 다뤄볼 내용은 '3차 순위발표식 최고 순위 찍은 연습생 8인'입니다. 그동안 1차와 2차 순위발표식과 비교해 이번 3차 순위발표식에서 최고 순위를 찍은 연습생 8명을 정리해봤는데요,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소개는 사진상의 순서로 왼쪽부터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WM '이채연' 연습생입니다. 이채연 연습생은 1차 10위, 2차 17위를 기록했지만 이번 3차 순위발표식에서는 3위를 차지하며, 모든 국민 프로듀서님들을 놀래킬만한 반등에 선공했습니다. 사실 이번 3차 순위발표식 기간에 가장 큰 순위 상승을 이룩하기도 한 연습생입니다. 게다가 최상위권에서 이런 결과를 낸다는게 쉽지는 않았을텐데 말이죠. 다음은 NMB48 '무라세 사에' 연습생입니다. 직캠 여신으로 통했던 그녀는 1차 40위, 2차 25위를 기록하고 이번 3차 순위발표식에서는 22위를 기록해 지속적인 순위상승을 보여줬지만 안타깝게도 커트라인 안에 들지 못해 탈락을 하고 말았습니다. 유일하게 오늘 소개드리는 8명의 연습생 중 탈락자가 되겠습니다. 사실 2차 순위발표식에서 베네핏을 받고 살아남은 기적같은 연습생이기도 한데요, 약간의 아쉬움이 남는 것 같습니다.



다음은 HKT48 '미야와키 사쿠라' 연습생입니다. 사실 미야와키 사쿠라 연습생은 첫주차 방송에서 1위를 기록했지만 정작 순위발표식에서는 1차 4위, 2차 7위를 기록하는 등 최상위권에 오르지는 못했으나 이번 3차 순위발표식에서는 최고 높은 자리인 1위자리에 안착하게 되었습니다. 모든 순위 발표에서 데뷔조를 벗어난 적 없는 연습생 중 한명이기도 한데요, 과연 이 순위가 파이널에서도 이어질 수 있을지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다음은 AKB48 '미야자키 미호' 연습생입니다. 미야자키 미호는 중간 순위에서 1위를 기록하며, 이번 2픽이 얼마나 대혼돈속에 빠졌는지 알려주기도 했습니다. 그러는 이유로는 1차 21위, 2차 27위를 했던 그녀가 최상위권에 위치했었기 때문인데요, 살짝 아쉽게 3차 순위발표식에서는 2위를 차지했지만, 2픽의 효과를 톡톡히 본 연습생이었네요.





다음은 AKB48 '시타오 미우' 연습생입니다. 시타오 미우 역시 직캠 여신으로 화제인 연습생인데요, 본방송에서는 큰 활약을 보여주지는 못했으나, 직캠을 찾아보는 마니아들에게는 최고의 원픽으로 뽑히는 연습생입니다. 1차 36위, 2차 22위 그리고 이번 3차 순위발표식에서 10위에 올라 항상 10계단 이상씩 순위상승을 보여준 연습생입니다. 과연 파이널에서 최종 데뷔조에 들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다음은 AKB48 '혼다 히토미' 연습생입니다. 애교스러운 볼살이 매력적인 연습생인데요, 1차 12위, 2차 12위 그리고 이번 3차 순위발표식에서 11위를 차지해 가장 안정적으로 순위를 지키고 있는 연습생이기는 합니다만 그 순위가 거의 커트라인이기 때문에 조금은 불안한게 사실인데요,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준다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라고 봅니다.



다음은 NMB48 '시로마 미루' 연습생입니다. 시로마 미루는 지난 컨셉트 평가에서 가장 많은 베네핏인 50,000표를 거머쥔 연습생인데요, 베네핏이 없었어도 파이널 진출이 가능했지만, 덕분에 데뷔조 의자에 앉아볼 기회는 얻게 되었습니다. 1차 16위, 2차 13위 이번 3차 순위 발표식에서는 8위를 기록하였지만,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베네핏 덕으로 베네핏이 없었다면 순위가 하락했을 연습생입니다. 하지만 이제는 1픽으로 바뀌기 때문에 그 순위를 다시 한번 가늠하기는 어려워졌네요. 마지막으로 AKB48 '타케우치 미유' 연습생입니다. 방송 초반부터 실력픽으로 많은 국민 프로듀서님들로부터 사랑을 받은 연습생인데요, 어제 11회차 방송에서 메인보컬에 도전하면서 조금은 한계에 부딪히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그 과정중에서 트레이너 선생님들과의 의견 충돌도 야기했기도 합니다. 1차 11위, 2차 30위, 이번 3차 순위발표식에서 6위를 기록하여 롤러코스터를 생각나게 하는 순위 변동이 눈에 띄는 연습생입니다. 과연 파이널에서는 어떻게 이어질지 궁금해지네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