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로듀스48 파이널 데뷔조 1PICK 실시간 순위 (8/27 다음 투표 현황 1등 WM 이채연)

PROGRAM/프로듀스48

by MASHIHO 2018. 8. 27. 15:00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이제 '프로듀스48' 방송이 단 1회만을 남겨두고 있습니다. 그 남은 1회는 역시 파이널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데요, 그동안의 투표가 모두 리셋되고 1인 1픽으로 바뀐 이 시점에서 연습생들의 현재 투표 순위가 궁금해하실 분들이 많으실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제가 준비했습니다. '프로듀스48 파이널 데뷔조 1PICK 실시간 순위' 이 순위는 공식 순위는 아니고요, 다음 투표 사이트에서 진행되는 투표에서 보여지는 순위입니다. 그 표본이 13,000명이어서 어느정도의 신뢰성을 가질 수는 있겠으나, 그걸 맹신하기에는 무리가 많죠. 하지만 적어도 어떤 연습생의 순위 상승을 기대해 볼 수 있을 것 같다는 정도의 참고용으로는 보실 수 있으실 것 같네요. 그럼 함께 보시기 전에 이 포스팅은 두가지 버전으로 준비했는데요, 하나는 짧게 보실 수 있는 영상 버전과 다른 하나는 간단한 코멘트들과 함께 보실 수 있는 사진 버전이 있습니다. 둘 중 원하시는 것을 하나 선택하셔서 보시면 됩니다. 그럼 함께 보실게요.


[영상 버전]


아래 영상은 아이돌채널이 유튜브에서 운영중인 채널의 영상입니다. 영상이 유익하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



[사진 버전]



다시 한번 말씀드리자면 본 포스팅에서 나오는 순위는 공식 순위가 절대 아니며 포털 사이트 다음(DAUM)에서 현재 진행중인 데뷔조 1PICK 투표 실시간 순위임을 알립니다. 참고용 혹은 재미로만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20등부터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등 NMB48 '시로마 미루' 연습생은 지난 컨셉트 평가에서 5만표라는 어마어마한 베네핏을 받고 데뷔조인 8등까지 올라갔었는데요, 현재 투표 현황에서는 꼴지를 기록하고 있네요. 19등 AKB48 '혼다 히토미', 18등 에잇디 '강혜원' 연습생입니다. 강혜원은 현재 실력 논란의 중심에 있는데요, 트레이너 선생님들도 '국민 프로듀서님들이 믿고 뽑아주면 노력해야되는 것이 아니냐'면서 혼이 나기도 할 정도로 실력에 발전이 없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팬층이 대거 이탈된 게 아닌가 싶기도 하네요. 17등 AKB48 '타카하시 쥬리', 16등 울림 '김채원', 15등 얼반웍스 '김민주', 14등 AKB48 '타케우치 미유'입니다.




타케우치 미유는 현재 많은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논란이 되고 있는데요, 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타케우치 미유는 지난 순위에서 6등에 오르며 메인보컬을 점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겼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망설임 없이 메인보컬 자리를 가져가게 됐죠. 그리하여 트레이닝 시간에 타케우치 미유가 메인보컬 파트를 부르자 트레이너 선생님들은 그녀에게 '꼭 메인보컬을 하고 싶냐', '만약 무대에서 실수하면 너한테 해가 된다'라는 말을 건낼 정도로 심도있는 질문들이 오갔습니다. 하지만 타케우치 미유는 꼭 메인보컬을 하겠다는 의지를 보였는데요, 이에 많은 국민프로듀서님들은 탐욕스러운 모습을 보이는 거 아니냐면서 질타를 하고 있습니다. 어쨋든 타케우치 미유가 그대로 메인보컬 자리를 사수하였는지 아니면 다른 연습생에게 넘겼는지는 파이널 방송에서 봐야할 것 같습니다. 13등 HKT48 '야부키 나코' 연습생은 지난 그룹 배틀 평가에서 메인보컬을 맡으며 주목을 받았던 연습생인데요, 그 순위가 계속 이어져 데뷔조에 머물러 있었지만, 1픽으로 바뀐 이 시점에서 공식 투표 순위는 아니지만 여기서 보다시피 순위가 밀릴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염려가 되기도 합니다.





12등 AKB48 '미야자키 미호', 11등 HKT '미야와키 사쿠라' 연습생들은 지난 3차 순위발표식에서 각각 2등과 1등을 차지했었던 연습생인데요, 순위가 다소 하락할 것으로 보여지네요. 전체적으로 일본인 연습생들이 1픽으로 바뀌면서부터 순위가 하락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10등 FNC '박해윤' 연습생은 지난 3차 순위발표식에서 간신히 커트라인에 들어 파이널 무대에 함께 할 수 있게 됬는데요, 과연 데뷔조까지 올라갈 수 있을지는 두고봐야 할 것 같습니다. 9등 위에화 '최예나', 8등 울림 '권은비', 7등 CUBE '한초원', 6등 스톤뮤직 '조유리', 5등 AKB48 '시타오 미우' 입니다. 시타오 미우는 일본인 연습생들 중에서 현재 가장 높은 순위에 있네요. 4등 스타쉽 '안유진' 연습생은 지난 3차 순위발표식에서 처음으로 데뷔조 이외의 순위를 받았는데요, 과연 원래 자리로 돌아갈 수 있을지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그럼 3등부터 대망의 1등까지 보실게요.



3등 스타쉽 '장원영', 2등 플레디스 '이가은', 1등 WM '이채연' 입니다. 이채연은 지지난 회차부터 순위 상승 징조를 보였는데요, 그 결과 3차 순위발표식에서는 3등자리에 올랐으며, 현재 다음에서 진행중인 1PICK 투표에서는 상당한 격차를 보이며 1등자리에 올라있습니다. 과연 생방송 무대에서 이 투표 결과대로 순위가 나타날지, 아니면 전혀 다른 결과를 보일지는 아무도 모르겠죠.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