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로듀스48 3차 순위 발표식 1등부터 30등까지 미리보기 (예상, 미야와키 사쿠라/미야자키 미호/타케우치 미유 탑3)

PROGRAM/프로듀스48

by MASHIHO 2018. 8. 19. 04:37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바로 어제 '3차 순위 발표식' 예상 순위를 알려드렸는데요, 오늘은 그 순위에 조금의 보정을 더해서 다른 버전으로 준비를 했습니다. 어제의 예상 순위는 누적득표수와 현장득표수를 1:1 비율로 합산한 결과였다면, 이번 예상 순위는 누적득표수와 현장득표수를 3:1 비율로 합산을 해봤습니다. (누적득표수의 3중 2는 지난 투표까지의 득표수를 의미하며 나머지 1은 꾸준하게 본인이 응원하는 연습생에게 투표하는 국민프로듀서들의 방송일 이후 하루동안의 투표수를 의미합니다. 그리고 현장득표수 1은 지난 컨셉트평가로 새로운 연습생에게 이끌린 국민프로듀서들의 방송일 이후 하루동안의 투표수를 의미하게 됩니다.) 따라서 어제의 예상 순위보다는 조금의 정밀도를 올렸는데요, 이것이 최종 결과와는 얼마나 맞을지는 모르겠지만 그저 재미로 한 번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3차 순위 발표식 예상 순위 바로 보시도록 할게요. (짧게 보실 수 있는 영상 버전과 간단한 코멘트들이 같이 있는 사진 버전 중 하나를 골라 보시면 됩니다.)


[영상 버전]


아래 영상은 아이돌채널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의 영상으로, 영상이 유익하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



[사진 버전]

 


30등 플레디스 '허윤진', 29등 위에화 '왕이런', 28등 위에화 '김시현', 27등 스톤뮤직 '이시안' 26등 RBW '나고은', 25등 스톤뮤직 '장규리', 24등 AKB48 '고토 모에' 이들은 아마 탈락 혹은 방출이 유력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23등 얼반웍스 '김민주', 22등 NMB48 '무라세 사에' 이 둘은 생존과 방출 사이에 서있는 연습생들로 베네핏이 없어서 탈락에 조금 더 가까운 연습생들이지만 생존 커트라인인 20등과 근접한 연습생으로 그 결과를 예측하기에는 무리가 있다고 판단이 됩니다.



21등 AKB48 '타카하시 쥬리' 지난 순위까지는 생존 커트라인내에 있었지만, 3차 순위 발표식에서 어쩌면 탈락을 맞이할지 모를 것 같습니다. 20등 바나나컬쳐 '김나영', 19등 에프이엔티 '김도아' 이 둘은 컨셉트 평가에서 '롤린롤린' 무대를 같이하였는데요, 베네핏을 받고 생존 커트라인내로 진입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18등 위에화 '최예나' 연습생은 간당간당한 순위를 가지고 있는데요, 이번 방송에서 보여준 끼로 파이널에 진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17등 WM '이채연', 16등 스타쉽 '안유진' 이 둘은 지난 순위에서 데뷔조에 있었지만, 투표수가 감소하고 있는 추세라 데뷔조에서 벗어날 것으로는 예상이 되나, 파이널 진출은 무난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15등 FNC '박해윤', 14등 CUBE '한채원', 13등 스톤뮤직 '조유리' 이들은 데뷔조에 다다른 연습생들로 판단이 되는데요, 파이널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준다면 데뷔조에 안착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12등 울림 '김채원' 연습생은 이반 콘셉트 평가 '너에게 닿기를'에서 센터를 맡으며 국민프로듀서님들에게 눈도장을 톡톡히 찍었는데요, 그 때문에 데뷔조에 새롭게 진입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11등 울림 '권은비', 10등 플레디스 '이가은', 9등 AKB48 '혼다 히토미', 8등 스타쉽 '장원영', 7등 HKT48 '야부키 나코' 이들은 (5계단 하락이 예상되는 이가은 연습생을 제외하고) 특별한 순위 변동없이 데뷔조에 무난하게 머무를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6등 에잇디 '강혜원' 연습생은 약간의 순위 하락이 예상됩니다. 5등 NMB48 '시로마 미루'는 이번 컨셉트평가에서 1위를 한 '롤린롤린' 중에서도 1위를 하여 총 50,000표의 베네핏을 얻었는데요, 그 덕분에 데뷔조에 이름을 올릴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가 됩니다. 하지만 베네핏을 제외한다면 11등이 예상되어 여전히 데뷔를 할 수 있을지 불안한 등수이기도 합니다. 4등 AKB48 '시타오 미우' 연습생은 직캠에 강한 연습생으로 유명한데요, 그 때문에 SNS와 커뮤니티에서 입소문을 타서 순위 상승을 기대해 봅니다.



3등 AKB48 '타케우치 미유', 2등 AKB48 '미야자키 미호', 1등 HKT48 '미야와키 사쿠라' 이들은 각자의 순위가 특별한 연습생들입니다. 타케우치 미유 연습생은 데뷔조에 있었다가 지난 2차 순위 발표식에서 마지막 30등으로 발표가 되어 지옥을 맛본 연습생이고, 미야자키 미호 연습생은 줄곧 애매한 순위를 유지해왔지만 9회차 방송에서 1등이 발표되면서 데뷔의 가능성을 본 연습생이고, 미야와키 사쿠라 연습생은 '내꺼야'에서 센터를 맡은 이후로 계속해서 데뷔조에 이름을 올렸던 연습생으로 데뷔가 가장 유력한 연습생들 중 한명입니다. 어쨌든 이들의 과정은 각기 달랐으나 이번 3차 순위 발표식에서는 셋다 웃을 수 있는 결과가 나오지 않을까 기대가 됩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