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로듀스48 3차 순위발표식 순위 예상 (영상 포함) (나고은/장규리/왕이런/허윤진 탈락 예상)

PROGRAM/프로듀스48

by MASHIHO 2018. 8. 18. 06:25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바로 어제 방영되었던 '프로듀스48'에서 4차 평가인 '컨셉트 평가'가 모두 방송이 되었습니다. 그렇기에 이제 다음주 프로듀스48 11회에서는 '3차 순위발표식'이 다루어질 것이라고 합니다. 오늘 3차 순위발표식의 생존 연습생 수가 공개 되었는데요, 바로 20명입니다. 많이들 예상했던데로 20명이 되었네요. 따라서 10명의 연습생을 방출을 하게 되겠네요. 어쨌든 파이널에 오른 TOP20 결과는 1주일 후에 나온다는 소리인데요, 국민 프로듀서님들에게는 이 1주일이 지옥과도 다름없을 것 같습니다. 저 역시도 마찬가지인데요, 그래서 제가 직접 3차 순위발표식 예상 순위를 만들어 봤습니다. 예상 순위는 지난 9회차에서 공개된 순위와 득표수 그리고 컨셉트 평가 현장평가 순위와 득표수를 참고해서 만들어졌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재미로만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함께 보시도록 할게요. (예상 순위는 프로듀스48 엔딩에 보여지는 순위공개 영상을 패러디한 '영상 버전'과 간단한 코멘트들이 함께한 '사진 버전'이 있는데요, 여러분이 마음에 드시는 것으로 골라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영상 버전]


아래 영상은 아이돌채널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의 영상입니다. 영상을 보시고 영상이 유익하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



[사진 버전]



30등은 플레디스 '허윤진' 연습생입니다. 허윤진 연습생은 지난 순위에서 최하위권에서 머물렀고, 현장투표에서 최하위를 기록하였는데요, 그 때문에 방출이 유력해 보입니다. 29등은 위에화 '왕이런' 연습생인데요, 방송 초반에 비주얼 여신으로 통하던 연습생으로 데뷔가 유력해 보였으나 1인 2픽으로 투표가 바뀌면서 순위가 급격하게 하락하였는데요, 현장투표에서도 좋은 성적을 보여주지 못하면서 방출이 유력해졌습니다. 28등은 스톤뮤직 '장규리'연습생으로 '프로미스나인'이라는 걸그룹으로 데뷔를 해 활동하던 도중 서바이벌에 임한 만큼 높은 순위를 기대하였으나, 아쉽게도 재데뷔의 꿈은 멀어지지 않았나 싶습니다. 27등은 얼반웍스 '김민주', 26등은 위에화 '김시현', 25등은 RBW '나고은', 24등은 AKB48 '타카하시 쥬리', 23등은 스톤뮤직 '이시안' 연습생입니다. 이시안 연습생은 이번 컨셉트평가에서 '루머'라는 곡에서 강렬한 카리스마를 선보였지만, 지난 순위에서 30등을 기록했기 때문에 대역전을 하기에는 무리가 있는 것 같습니다. 예상 순위에서도 커트라인 20등안에 들지 못하여 탈락이 유력해 보입니다. 22등은 AKB48 '고토 모에' 연습생입니다.





21등은 위에화 '최예나', 20등은 WM '이채연', 19등은 스타쉽 '안유진', 18등은 바나나컬쳐 '김나영', 17등은 NMB48 '무라세 사에', 16등은 에프이엔티 '김도아' 연습생입니다. 김도아 연습생은 탄산수 연습생으로 불리는데요, 걸그룹 연습생답지 않는 시원 시원한 발언등으로 국민 프로듀서님들에게 '도카콜라'라는 애칭까지 얻으며 사랑을 받고 있는 연습생이죠. 15등은 플레디스 '이가은', 14등은 CUBE '한초원' 연습생입니다. 한초원 연습생은 '루머'라는 곡에서 래퍼 포지션을 맡으면서 또 한번의 반전을 보여줬는데요, 지난번 '포지션 평가'에서 보컬 실력도 보여주고, 많은 매력들이 끊임없이 나오는 연습생이기 때문에 개인적으로는 데뷔조에 꼭 있어야 할 연습생이라고 생각이라고 생각되네요. 13등은 FNC '박해윤' 연습생입니다. 박해윤 연습생은 메인보컬 후보로 거론되는 연습생 중 한명인데요, 지난번 포지션 평가에서 '메리 크리'에서 메인보컬을 맡으며 다시 한번 그 진가를 입증해 다시 한번 무대에 오르는 기회를 얻게 되었는데요, 최종 데뷔조에 오를 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12등은 에잇디 '강혜원' 연습생인데요, 지난 순위에서 3등을 기록했기 때문에 이번 3차 순위발표식에서도 높은 순위가 예상이 되나, 이번 현장투표 순위를 22등을 기록하였습니다. 따라서 이번 방송에서는 주목받지 못할 것으로 예상이 되어 순위 하락이 예상이 됩니다. 11등은 스톤뮤직 '조유리', 10등은 AKB48 '타케우치 미유', 9등은 AKB48 '시타오 미우', 8등은 AKB48 '혼다 히토미', 7등은 울림 '김채원', 6등은 스타쉽 '장원영', 5등은 울림 '권은비', 4등은 HKT48 '야부키 나코', 3등은 AKB48 '미야자키 미호' 연습생입니다. 미야자키 미호 연습생은 지난 순위에서 1등을 기록하며, 많은 국민프로듀서님들께 놀라움을 선사하였는데요, 이번 현장평가에서도 조 1위를 기록하면서 단번에 데뷔조 후보로 거론이 되고 있습니다. 한국을 사랑하는 마음때문에 팬들로부터 '김먀오'라는 애칭까지 있을 정도인데요, 과연 미야자키 미호가 사랑하는 한국에서 데뷔의 꿈을 이룰 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2등은 NMB48 '시로마 미루' 연습생으로 컨셉트 평가에서 '롤린롤린' 무대를 보여준 연습생인데요, 6개의 곡 중 1위를 차지하여 2만 베네핏을 확정하고, 조 내에서 1위를 기록하여 이번 평가에서 제일 많은 베네핏인 5만표를 획득하게 되었습니다. 지난 포지션 평가 댄스 포지션에서도 전체 2위를 기록할 정도로 현장평가에 강한 연습생인데요, 과연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파이널에 올라 어떤 결과를 이룰지 기대가 됩니다. 1등은 HKT48 '미야와키 사쿠라' 연습생입니다. 미야와키 사쿠라 연습생은 이번 컨셉트 평가에서 개인 1위를 기록하였지만 팀 승리를 거두지 못하며 베네핏 획득에는 실패를 하였네요. 하지만 초대 센터의 위상을 되찾아 오는데는 성공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사실 지난 순위에서 2등으로 다시 오르며 그 반절은 찾았는데요, 과연 예상대로 1등 연습생이 될 수 있을지 지켜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예상 순위에서 대체적으로 데뷔조에 일본인 연습생들이 보이는데요, 진짜 순위에서도 일본인 연습생들이 강세를 보일 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참고로 컨셉트 평가 현장 투표 득표수 및 순위 결과와 이번 10회차 순위 공개 캡쳐 이미지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