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로듀스48 얼반웍스 김민주 알고보니 보니하니 지원자 출신 ! 탑10까지 진출했었다 !

PROGRAM/프로듀스48

by MASHIHO 2018. 8. 6. 02:48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프로듀스48에 출연하고 있는 얼반웍스 연습생 '김민주'의 과거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EBS 보니하니라는 프로그램에서 2년전에 진행했었던 'NEW 하니를 찾아라'에 김민주도 지원을 했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과거 하니였던 탤런트 '이수민'이 프로그램의 인기를 초절정으로 올려놓은 상태라 그 자리를 대신 할 하니를 찾기란 쉽지 않았죠. 그래서 제작진들은 하니를 시청자분들이 직접 뽑게 오디션을 열었습니다. 이는 프로듀스101 시리즈와 비슷한 구도로 대한민국 대표 교육방송인 EBS에서 오디션을 여는 파격적인 행보였습니다. 아무튼 그러한 자리에 김민주가 도전을 하였는데요, 당시 반응은 꽤 좋았습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다시피 하니를 찾아라의 최종 우승자이자 하니가 된 인물은 바로 에이프릴의 '진솔'이었습니다. 그렇다면 김민주는 몇 위를 하였을지 궁금하시죠. 제가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현재 프로듀스48에서 6위를 달리고 있는 김민주는 '하니를 찾아라'에서는 수 많은 지원자들 중 단 50여명만 선발 된 카메라 면접에 36번 하니로 참여를 하게 되었고, 또 해당 영상이 인기를 몰아 준결승인 탑10에 선발이 되기도 했습니다.






위 이미지는 제가 가져온 보니하니 프로필 사진과 프로듀스48 프로필 사진을 비교한 것입니다. 저때부터 저 포즈를 얼짱각도라고 생각이나 한 듯이 계속 고수하고 있었네요. 당시에 16살로 중학생이었던 김민주는 현재와 똑닮은 싱크로율을 보여주네요. 아무래도 어렸을 때부터 예뻤었나 봅니다. 아쉽게 결승전인 TOP4에는 선발되지 못했지만 처음으로 대중과 만나는 오디션으로는 성공한 샘이죠. (참고로 현재 프로미스나인으로 활동중인 '백지헌'도 탑10에 올랐었습니다.) 이 때부터 김민주의 가능성은 보였던 겁니다.




여러분들이 보시면 좋아 하실 것 같은 영상들을 동영상 사이트에서 찾아와 봤는데요, 바로 김민주의 TOP10 PR영상과 진행 영상입니다. 함께 보시도록 할게요.




아쉽게 첫 도전은 목표를 이루지 못했지만, 프로듀스48에서는 부디 좋은 성적 거두어 얼반웍스 연습생 김민주가 국민프로듀서님들의 선택을 받아 국민 걸그룹으로 거듭났으면 좋겠네요.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