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로듀스48 9회차 순위 공개 미야자키 미호 1위 탈환 (한국 연습생들의 몰락)

PROGRAM/프로듀스48

by MASHIHO 2018. 8. 11. 01:55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드디어 프로듀스48 9회차가 방송되었습니다. 이제 단 3회차만 남겨두고 있는데요, 이전 시즌들이었던 프로듀스101 시즌1과 2에서는 순위를 공개하지 않는 시점, 하지만 프로듀스48은 순위를 공개하였습니다. 그리고 그 순위는 모든 시청자들에게 꽤나 큰 충격을 주었는데요, 앞서 공개된 2차 순위발표식 순위에서 데뷔조 연습생들이 상당 수 뒤바뀌었고, 또한 순위권에 있어 데뷔가 유력시 되었던 AKB48 '타케우치 미유' 연습생이 30등으로 아슬아슬하게 생존하는 등의 대혼란등이 있었는데요, 기존 12픽에서 2픽으로 바뀌게 되면서 다시 한번 대혼란이 야기된 것입니다. 그럼 이번 회차에서 공개된 순위를 같이 보시도록 하겠습니다.



1등은 AKB48 '미야자키 미호'입니다. 미야자키 미호는 한국을 사랑한 나머지 팬들에게부터 '김먀오'라는 별명으로 불리는데요, 그러한 탓인지 순위가 수직상승하였습니다. 프로듀스48 시즌 사상 가장 큰 순위변동이 아닌가 싶네요. 실은 미야자키 미호는 미야자키 미호의 팬들까지 분량을 걱정 할 정도로 분량실종의 아이콘이었는데요, 하지만 이전 평가였던 포지션평가에서 방탄소년단 '전하지 못한 진심'이라는 곡으로 보컬 포지션을 맡게 되어 보컬 실력을 뽐내 팬층이 더욱 형성되었는데요, 여기에 앞서 설명드렸던 한국을 사랑하는 마음이 국민 프로듀서님들께 전해지면서 그 시너지 효과가 미야자키 미호가 1등으로 올라서게 한 것 같네요. 이어서 2등은 '내꺼야' 센터였던 HKT48 '미야와키 사쿠라'가 차지했습니다.



이어서 데뷔조가 유력한 3등부터 12등까지 살펴보자면 3등 에잇디 '강혜원', 4등 AKB48 '타케우치 미유', 5등 플레디스 '이가은', 6등 AKB48 '시타오 미우', 7등 HKT48 '야부키 나코', 8등 스타쉽 '장원영', 9등 AKB48 '혼다 히토미', 10등 스타쉽 '안유진', 11등 울림 '권은비', 12등 WM '이채연'이 차지했습니다. 이전 순위까지만 해도 데뷔조 인원은 한국인 연습생이 절대 다수를 점위했지만, 이제는 판세가 바뀌어 한국인 연습생 반 일본인 연습생 반이 되었습니다. 더군다나 상대 등수도 일본인 연습생이 오히려 더 우위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지난주 탈락의 고비를 아슬아슬하게 넘긴 AKB48 '타케우치 미유'는 다시 데뷔조에 오르게 되었고, 지난 2차 순위발표식 1등이었던 스타쉽 '장원영'이 8등까지 하락하는 등 이들만 보고서도 한국 연습생들의 몰락이 엿보이는 것 같습니다.






계속해서 나타나는 순위를 통해서도 한국 연습생들의 순위가 많이 떨어졌다는 것은 처참하게 보이는 것 같습니다. 과연 다음 3차 순위발표식까지 이 순위가 이어져서 한국 연습생들이 대거탈락을 맞이하게 될지는 조금 더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