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마이걸 교통사고 다행히 큰 부상 아니다 (코뮤페 불참)

NEWS/이슈

by MASHIHO 2018. 8. 2. 02:31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안타까운 소식을 전해드리게 됬네요. 바로 걸그룹 '오마이걸'의 교통사고 소식입니다. 이들 멤버들은 한 행사에 참여하기 위해 차량 2대로 나누어 이동하던 중 멤버 '미미', '승희', '비니', '유아'가 탑승하고 있던 차량이 사고가 났다고 합니다. 그리고 빠른 검사를 위해 병원으로 이동을 하였다고 하는데요, 자세한 거는 아래서 확인해 볼게요.



바로 어제 8월 1일 2018 코리아 뮤직 페스티벌 일명 코뮤페가 열리는 날이었습니다. 이 날 오마이걸도 라인업에 있었는데요, 그에 따라 이전 행사장이었던 강원도 화천에서 군부대 행사를 마치고 코뮤페 행사장으로 이동하던 도중 교통 사고가 난 것이죠. 병원의 정밀 검사 결과 외상 및 X-ray 상 문제는 없으며 경미한 근육통 외에는 다행히 별다른 이상은 없다는 것으로 진단받았다고 합니다. 따라서 오마이걸은 모두 코뮤페에 불참을 하였고 적절한 치료 후 숙소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아래는 오마이걸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의 피드백입니다.





다행히 큰 사고는 아닌 것 같네요. 일본 활동을 앞두고 있는 오마이걸에게 이런 사고가 났다니 너무나도 안타깝네요. 열심히 승승장구하고 있는 상황에서 이런 사고가 덮쳐서 후유증 등 앞으로의 활동하는데에 악영향이 있지 않을까 염려됩니다. 하지만 빠른 시일 내 완쾌가 가능할 것으로 보여서 다행입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 다른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