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펙트럼 김동윤 사망 원인 공개 안하나 (데뷔한지 100일도 안되어 비보 남긴 남자 아이돌)

NEWS/이슈

by MASHIHO 2018. 7. 28. 15:58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 또 하나의 안타까운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었네요. 유튜브 커뮤니티 채널을 보고 있던 중 한 남자 아이돌의 비보 소식을 듣게 되었습니다. 바로 스펙트럼 '김동윤'이었는데요, 1998년생으로 올해 21살(만 20살) 밖에 되지 않은 남자 아이돌이었습니다. 정말 안타까운 소식이더라구요. 스펙트럼으로 데뷔한지 100일도 안되어 김동윤을 사망으로 이끌게 된 사망 원인은 무엇일까요?



스펙트럼의 소속사 '윈 엔터테인먼트'에서는 바로 어제 공식 팬카페를 통해 갑작스럽게 비보 소식을 전했습니다. 글의 내용은 '7월 27일 소속 아티스트인 스펙트럼 멤버 김동윤 군이 우리의 곁을 떠났습니다. 너무나 갑작스러운 비보로 슬픔에 잠긴 유가족들과 스펙트럼 멤버들, 윈 엔터테인먼트 전 직원 모두 비통한 심정으로 고인을 애도하고 있습니다. 동윤 군을 진심으로 사랑해 주시고 아낌없는 격려를 보내주신 팬 여러분께 슬픈 소식을 전해 드리게 되어 너무나 가슴이 아프고 죄송한 마음입니다. 장례는 유가족들의 뜻에 따라 조용히 치를 예정입니다. 고인의 마지막 길에 삼가 조의를 표합니다.' 였습니다. 보시다시피 글의 내용중에는 사망 원인이 빠져있게 되었네요. 이를 두고 많은 네티즌들은 확인되지도 않은 사망 원인을 사실인 마냥 얘기를 하고 있어 유족과 관계자분들에게 그 슬픔을 더욱 깊게 해주고 있습니다. 카더라식의 추측은 더 이상 안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김동윤은 이전에 JTBC 믹스나인에 출연한 바가 있었는데요, 최종 21위라는 높은 순위를 받기도 하였습니다. 그렇게 미래가 밝았기 때문에 김동윤의 사망 소식이 더욱 안타깝게만 느껴지는데요, 김동윤과 함께 작업을 했던 관계자들은 '재능 많고 근성이 있던 아이', '동윤이는 늘 될 때까지를 외치던 아이', '뭘 해도 될 놈'이라고 평을 받기도 했죠. 한편 빈소는 유가족들의 뜻에 따라 팬들에게 공개한다고 합니다.





사망 직전날까지 SNS에서 환한 미소를 보여서 더욱 팬들을 안타깝게 했습니다. 소속사는 김동윤의 비보를 알리기 앞서 예정되어 있던 스케줄들을 취소한다고 먼저 공개했었습니다. 또 김동윤의 여동생은 SNS를 통해 오빠의 죽음을 애도하기도 하였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 다른 소식으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