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로듀스48 야부키 나코 귀를 기울이면 들은 원곡가수 유주 반응

PROGRAM/프로듀스48

by MASHIHO 2018. 7. 19. 02:45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이제 내일이면 프로듀스48이 방송되는데요, 이 방송을 저만 기다리는게 아니더라구요. 많은 국민 프로듀서님들이 있는 것은 모두들 아실텐데요, 그 중에 현직 아이돌 멤버도 있다고 합니다. 한 현직 아이돌 멤버는 자신의 곡으로 경연을 펼친 연습생의 노래 실력에 반응을 했는데요, 과연 어떤 내용인지 보시도록 할게요.





야부키 나코 연습생은 프로듀스48 1차 경연에서 '귀를 기울이면' 무대에서 메인보컬을 맡은 바 있는 사실 모두들 다 알고 계시죠? 지금 네이버TV 영상 조회수 기준 야부키 나코의 직캠 영상이 44만을 돌파를 했다고 하네요. 큰 인기와 관심을 받고 있다고도 받아들여도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를 본 현진 아이돌 멤버가 있는데요, 바로 '귀를 기울이면'의 원곡가수인 걸그룹 여자친구의 메인보컬 '유주'입니다. 유주는 한 매체를 통해 실시한 인터뷰에서 영상을 봤다고 언급을 했으며, 자신들과는 또 다른 분위기로 소화를 굉장히 잘했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거기에 덫붙여 자신들은 3년차 때 선보인 곡을 연습생 신분인 프로듀스48 연습생들이 준비했다는게 너무 대견하다 생각한다고도 했답니다. 그리고 자신과 같은 파트를 부른 야부키 나코를 특별하게 언급하며 굉장히 기분 좋게 봤다고 했다네요.









그리고 사진들을 살펴보다 문득 든 생각이 두 명이 서로 닮은 것 같기도 하네요. 키만 빼면 싱크로율이 좋은 것 같습니다. 한편 여자친구는 오늘 19일 신곡 '여름여름해'로 컴백을 한다고 합니다. 이제 몇시간 남지 않았는데요, 어서 빨리 공개됬으면 좋겠네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