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로듀스48 연습생 눈만 보고 맞추기 (영상 포함)

PROGRAM/프로듀스48

by MASHIHO 2018. 7. 20. 03:22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제가 요즘 유튜브를 새롭게 시작하였는데요, 올린 영상 중에 2개를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눈만 보고 아이돌 맞추기 컨텐츠인데요, 그 중에서도 프로듀스48 연습생 1편, 2편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말 그대로 눈만 보고 프로듀스48 연습생을 맞춰주시기만 하시면 되는데요, 본인이 얼마나 프로듀스48에 애정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바로 아래 사진은 썸네일 용 사진이구요, 그 아래 영상 2개 준비 되어 있습니다.)





영상은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2편으로 이루어져있구요, 각 편당 10명씩 준비되어 있습니다. 여러분이 얼마나 프로그램에 애정을 가졌는지는 몇 명 맞췄는지 보시면 될 것 같은데요, 제가 가이드라인을 정해드릴테니 한 번 이 가이드라인을 통해서 여러분이 프로듀스48의 진짜 팬인지 확인해보세요.


20명 중 16명 이상 맞췄다면 당신은 프듀48의 본방은 물론 다시보기까지 챙겨보는 팬 !

20명 중 12명 이상 맞췄다면 당신은 프듀48의 본방사수는 꼭 하는 팬 !

20명 중 8명 이상 맞췄다면 당신은 프듀48의 클립 영상만 시청하는 팬 !






제 유튜브 채널(여기 클릭)에 오셔서 구독과 좋아요도 한 번씩 부탁드리겠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할게요.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