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구구단 세미나 7월 10일 유닛 데뷔 (프로듀스101 3인방 세정·미나·나영 다시 뭉친다)

NEWS/데뷔

by MASHIHO 2018. 7. 3. 04:03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여러분에게 정말 좋은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이 새벽에 포스팅을 하게 되었네요. 어떤 것이냐면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소속 걸그룹 구구단이 오구오구에 이어 새로운 유닛을 내논다고 하는데요, 새롭지만 반가운 유닛이라고 소개해드리고 싶네요. 바로 프로듀스101에 출연했던 세정, 미나, 나영 이 3인방이 이번엔 공식적으로 '구구단 세미나'라는 이름으로 뭉치게 되었습니다. 함께 알아보도록 하시죠.





구구단 세미나는 프로듀스101 방영때부터 팬들로부터 불리던 이름이었는데요, 이렇게 공식 활동명으로 쓰이게 되었네요. 이 3명은 프로듀스101의 첫번째 평가인 기획사별 퍼포먼스에서 모두 최상위 등급인 A등급을 받아 화제를 받았죠. 이후 이 3명은 모두 파이널에 진출하고 이들 중 세정과 미나는 최종 데뷔조에 올라 '아이오아이'로 활동을 하기도 했습니다. 아이오아이의 활동 도중 세정과 미나는 프로듀스101에서 안타깝게 탈락한 나영과 같은 소속사 연습생 6명과 함께 '구구단'이라는 걸그룹으로 데뷔를 하게 됩니다.

  


그리고 2년이 지난 후 구구단의 공식 SNS에 의문의 잭팟 이미지가 등장합니다. 바로 멤버 세정과 미나 그리고 나영의 시그니처 아이콘 모양 꽃이었는데요, 이것을 통해 단짝(구구단 팬덤명)분들은 바로 이들 세미나 유닛이 데뷔를 하게 될 것을 미리 알게 되었죠. 그리고 이들의 어린 시절 모습과 현재의 모습을 비교한 사진들과 프로듀스101 시절을 회상하는 장면이 담긴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같이 보시죠.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은 어린 시절부터 깜찍하고 이뻤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영상에서 나온 이들은 벌써 2년이라는 세월이 흘렀냐며 깜짝 놀라기도 하네요. 프로듀스101에서 떨리는 마음으로 처음으로 Something New 무대를 할 때를 회상하며 영상을 보면서 다시 한번 합을 맞춰보네요. 그리고 바로 아래는 당시 영상인데요, 다시 보시고 싶은 분들이 있으실 것 같아서 함께 준비해봤습니다. 그나저나 이들의 유닛 데뷔를 장식할 앨범명이 다들 궁금하지 않나요? 바로 4시간전에 공개가 됬는데요, 같이 보시죠.



바로 '샘이나'인데요, 유닛명 세미나에 언어유희를 더한 센스있는 앨범명이네요. 약간 여름의 쿨내를 물씬 풍기는 듯한 앨범명인데요, 아마 구구단에서는 보여준 적 없는 새침하고 귀여운 이미지의 뮤직비디오와 함께 음원이 공개되지 않을까 싶네요. 그나저나 갑작스럽게 이렇게 구구단 세미나가 출격하는 이유가 뭘까요? 사실 구구단 세미나는 젤리피쉬가 아껴두고 아껴둔 히든 카드라고 할 수 있는데요, 많은 네티즌들은 추측하기를 현재 휴식을 취하고 있는 멤버가 있어서 구구단보다는 유닛으로 그 휴식기 사이의 연장선을 '세미나'로 이어나가려고 하는게 아닌가 하고 있습니다.



바로 멤버 '혜연'(우)인데요, 혜연은 미나와 함께 '구구단 오구오구'라는 구구단 첫 유닛의 멤버이기도 합니다. 혜연은 지난 5월부터 건강상의 이유로 학업을 제외한 모든 활동을 중단중에 있습니다. 사실 그 전에 멤버 '소이'(좌)도 데뷔전 사고 후유증으로 잠깐 휴식을 취했었는데요, 당시에는 소이를 제외한 8인이 신곡으로 활동을 했었는데, 이번에는 8인이 활동하는게 아니라 새로운 유닛 '세미나'를 출격을 하기로 결정했나 봅니다. 팬들도 차라리 완전체의 모습을 못본다면 차라리 유닛 활동이 의미있을 수 있겠다라면서 이번 활동에 대한 칭찬과 응원을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이렇게 구구단 세미나의 데뷔 소식을 알려드렸습니다. 구구단 멤버 혜연의 빠른 쾌유를 바라며 구구단 세미나의 성공적인 유닛 데뷔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찾아뵐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