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인뮤지스 경리 데뷔 7년만에 7월 5일 생일 기념 솔로 데뷔 (어젯밤, 파격적인 퍼포먼스 예고)

NEWS/데뷔

by MASHIHO 2018. 7. 4. 02:30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조금은 특별한 소식을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나인뮤지스의 간판이자 비주얼 멤버인 '경리'가 데뷔 7년만에 솔로 데뷔를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7월 5일이 경리에게 있어서는 특별한 날이기도 한데요, 바로 경리의 생일이라고도 합니다. 자신의 생일에 솔로 데뷔를 하게 된 경리는 다시 태어난 기분일 것 같은데요, 특별한 것은 이 뿐만이 아닙니다. 사실 경리가 솔로 데뷔를 한다고 하면 섹시 컨셉이라고들 상상하실텐데요, 맞습니다. 근데 조금은 더 파격적인 퍼포먼스를 준비한 것 같은데요, 같이 보시도록 할게요.





경리의 솔로 데뷔곡의 제목은 '어젯밤'이라고 하는데요, 그 티저 이미지에서 경리는 레트로 무드가 돋보이는 스포티 섹시룩과 과감하면서 자유분방한 모습으로 벌써부터 인기를 누리고 있다고 합니다. 또 파란색 스윔웨어에 스커트, 시스루 니삭스, 드림캐쳐 악세서리 포인트로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소화하며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뽐냈습니다. 곡의 컨셉트는 트랜디한 팝 댄스곡으로 캣치한 사운드와 몽환적인 베이스 사운드로 경리만의 감성적이고 섹시한 느낌을 극대화한 곡이라고 합니다. 이를 통해 가요계를 대표하는 섹시 여가수로 면모를 확실히 보여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바로 오늘 나인뮤지스 경리 솔로 데뷔곡 '어젯밤'의 안무 영상이 공개가 되었는데요, 경리는 영상에서 등장하지 않고 멜로디에 맞춰 춤을 추는 6명의 남자 백댄서가 등장하는 영상입니다. 그런데 여기서 특이점은 보통 여성들의 상징인 하이힐을 6명의 남자 백댄서가 신고 무대를 하는 것이라는 겁니다. 여기서부터가 정말 파격적인 퍼포먼스로 눈길을 끄는데요, 같이 영상 보시도록 할게요.



여기에 경리만 더한다면 완벽 그 자체일 것 같습니다. 그리고 솔로 데뷔가 너무 신난 경리가 SNS를 통해 영상 편지를 팬분들에게 보냈는데요, 데뷔일인 7월 5일이 자신의 생일이라고도 하면서 되게 부끄러워 하네요. 그 영상 편지도 함께 보시도록 할게요.



그럼 이제 보시면 정말 반해버릴 수 밖에 없는 경리의 첫 솔로 데뷔곡 '어젯밤'의 티저 이미지 11장이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는데, 함께 보시도록 할게요.

















오늘 포스팅은 마지막으로 13초 정도되는 경리의 솔로 데뷔곡 '어젯밤'의 티저 영상을 보여드리고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만나뵙도록 하겠습니다. 미리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