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로듀스101 김서경 걸그룹 공원소녀 멤버로 데뷔 (드디어 세상에 뜬 해님)

NEWS/데뷔

by MASHIHO 2018. 7. 11. 00:46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정말 좋은 소식 하나 들고왔는데요, 현재 방영중인 프로듀스48의 첫 시즌이었죠. 프로듀스101에 참가하였던 개인연습생 '김서경'이 걸그룹 '공원소녀' 멤버로 데뷔하게 됬다는 소식입니다. 사실 김서경은 이제 더 이상 개인연습생이 아닌데요, 바로 '키위미디어' 소속사에 들어갔기 때문이죠. 새로운 둥지도 생기고 데뷔까지 이거야 말라 경사라 할 수 있는데요, 한 번 같이 알아보도록 해요. (영상 버전과 사진 버전 두개의 버전이 있는데요, 원하시는 걸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영상 버전]


최근에 오픈한 유튜브채널입니다. 많이 찾아와주셔서 구독과 좋아요 한번씩 부탁드릴게요.



[사진 버전]



기억하실지는 모르시겠지만 프로듀스101 참가 당시 김서경은 개인연습생 중 최고 순위인 22위까지 올라갔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최종순위에서는 30위에 머무르며 아쉽게 파이널 무대에는 못올랐었는데요, 어찌 됬든 이제 새로운 둥지도 생기고 걸그룹 멤버로써 당당하게 데뷔를 하게 되었네요. 김서경이 데뷔할 걸그룹의 이름은 바로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공원소녀'인데요, 뜻으로는 남녀노소가 함께 하는 공원 처럼 남녀노소에게 좋은 노래를 들려드리겠다는 포부가 담긴 뜻이라 한 것 같아요.








김서경은 프로듀스101 참가 당시 화제의 레전드 무대 '뱅뱅'을 퍼포먼스한 7명 중 1명이기도 했는데요, 이때부터 실력은 이미 입증된 상태였죠. 김서경은 출연 당시 '해님'이라는 별명으로 많은 국민프로듀서님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김서경이 발산하는 밝은 에너지에 어울리는 별명이네요. 김서경은 올해 20세의 나이가 된 1999년 4월 16일생으로 울산광역시 출신이라고 합니다. 프로듀스101이 끝난 직후 울산의 모 학원에서 트레이닝을 받다가 지금의 소속사인 '키위미디어'에 들어가게 됬다네요. 키는 158cm로 아담하구요, 몸무게는 45kg, A형입니다.






한편 김서경이 속한 공원소녀는 Mnet에서 8월중에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방송에서의 첫 인사를 드린다고 하네요. MC로는 김신영, 손동운, 소진, 딘딘 4명이 있고요, 이들이 공원소녀 멤버들을 관찰하고 예측하는 게임 형식으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고 하네요. 정말 기대가 되는 것 같습니다. 이것은 공원소녀가 정식으로 데뷔하는 9월 이전에 방송됩니다. 공원소녀는 현재 버스킹을 다니면서 공연을 하면서 프로모션을 진행중인데요, 동영상 사이트에 가보시면 많이 나오니깐 한 번 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구요, 공원소녀 관련 포스팅은 추후에 따로 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래요. 다음에 찾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