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로듀스48 MND17 박민지 프로필 움짤 + 고화질 사진 모음 (시즌1에 이어서 재도전, 또 다시 찾아온 탈락위기)

PROGRAM/프로듀스48

by MASHIHO 2018. 6. 28. 03:47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프로듀스48 연습생 중 MND17 소속 '박민지' 연습생을 영업하러 왔습니다. 박민지는 사실 프로듀스101 시즌1에 이어 프로듀스48에 재참가한 연습생인데요, 시즌1 당시 '박민지'는 A등급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심한 편집에 의해 최종 순위 78위로 1차 방출이 되었던 비운의 연습생이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시즌은 잘 됬으면 좋겠다 싶었는데 이게 무슨일인가요, 1주차에 기대했던 순위보다 더 낮은 순위인 49위에 랭크하였습니다. 그런데 또 2주차에는 그보다 더 낮은 순위인 56위에 랭크하였습니다. 이렇게 되면 2년전과 같은 길을 걷게 될 운명에 처한 박민지를 여러분이 꼭 투표를 해주셔서 더 많은 무대를 볼 수 있도록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가장 먼저 MND17 '박민지'의 프로필을 소개해드릴게요.





프로필 소개에 앞서 잠깐만 썸네일을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썸네일로 저는 2년전 '박민지'와 현재의 '박민지'를 비교해 봤습니다. 얼굴에는 큰 변화가 없고 그냥 조명차이인 것 같네요. 그리고 한층 밝아진 모습입니다. 사실 2년이란 시간 사이에 박민지는 소속사도 매직프레쉬컴퍼니에서 MND17로 옮겼으며 또 세계적으로 유명한 버클리음대에도 합격을 하였습니다. 프로듀스101 시즌1에서 탈락한 설움을 어느정도 풀었을 것이라 생각을 했지만 여전히 걸그룹 멤버에 대한 갈망이 있었나봐요. 그래서인지 다시 참여를 한 것 같네요. 그럼 이제 진짜 '박민지'의 프로필을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MND17 소속 '박민지'는 1999년생으로 혈액형은 O형입니다. 키는 164cm 몸무게는 50kg입니다. 연습생 기간은 2년 4개월로 지난 프로듀스101 시즌1에 참여할 당시에는 연습생을 시작한지 얼마 안됬을 때인 것으로 짐작을 할 수 있겠죠. 취미와 특기로는 전부 노래와 관련되어 있는데요, 화음쌓기, 피아노 연주가 있으며 또 영어도 능통한 것 같습니다. 그러니 버클리 음대에 합격할만한 것 같습니다. 이번 프로듀스48 참여 당시 '나 박민지, 두 번의 탈락은 없다, 시작이다!'라는 한마디를 했었는데요, 지금 탈락하게 생겼어요. 여러분들 지금부터 제가 보여드리는 짤들 보시고 '박민지'를 픽으로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그럼 움짤부터 보실게요.






위에 보신 움짤들은 모두 '박민지'가 프로듀스101 시즌1에 참여했을 당시 1차 경연 무대에서 걸그룹 카라의 데뷔곡 'Break it'을 열창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이 때도 실력은 뛰어났으나 많은 대중들에게 인기를 얻기에는 실패를 하였습니다. 사실 이 무대에 상대팀을 포함해 같이 오른 연습생들 중 가장 많은 득표를 하였기는 했습니다만, 엠넷에서 집계한 인터넷 투표에서 많이 밀린 것 같습니다. 아무튼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보여준 무대이기도 했죠. 하지만 이번 프로듀스48로 다시 한번의 기회를 잡게 되어서 다행이에요.










이번 사진들은 상당히 많은 양의 케이크를 짚고 있는 '박민지'의 모습이 보이네요. 사진을 많이 찍기도 했는데 다 다른 포즈와 표정을 지으면서 엔터테이너로서의 가능성을 보여주고도 있는 것 같습니다. 근데 혹시 이 케이크 촬영 끝나고 먹은 것은 아닐까요? 아래 움짤을 보시면 제가 무슨말을 하고 싶었는지 아실 수 있으실 겁니다.



위에 보이시는 움짤은 바로 지난주였죠, 프로듀스48 2주차 방송에서 나온 '박민지'와 어머니의 통화 장면인데요, 어머니께서 먹고 싶은거 미리 말하라는 말에 박민지는 여기서 다 먹었다며 먹고 싶은게 없다고 했습니다. 여기에 당당하게 라면도 먹는다고 말을 했네요. 시즌1 유경험자라서 그러는지 카메라가 있는지 앎에도 불구하고 여유있게 통화를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박민지'는 이번 시즌에는 B등급을 받은 것으로 보이네요. '내꺼야' 평가와 무대를 위해 열심히 연습하는 모습이 담긴 움짤과 연습복 버전 '내꺼야' 무대에서 등장한 '박민지' 짤들이네요. 무대 체질인지 뒤에 있는 연습생들과는 비교할 정도가 안되게 이쁘고 춤선도 좋고 느낌도 살아 있는게 당장이라도 데뷔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바이올린을 소품으로한 프로필 사진과 '박민지' 본인의 광고가 있는 가로수 아래에서 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보셨습니다. 박민지의 실력은 이미 검증이 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그러니 여러분들이 춤과 노래 이외에도 다른 매력을 보셔서 꼭 여러분들의 12픽 안에 잘 안착할 수 있으면 좋을 것 같네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할게요.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