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로듀스48 페이브 신수현 프로필 움짤 + 고화질 사진 모음 (믹스나인 이어 두번째 서바이벌 도전)

PROGRAM/프로듀스48

by MASHIHO 2018. 6. 24. 04:16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프로듀스48에 출연 중인 페이브 엔터테인먼트 소속 '신수현' 연습생의 프로필과 함께 움짤과 고화질 사진을 한번 모아봤는데요, 여러분도 함께 보시고 픽으로 해주셨으면 좋겠어서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혹시 12픽이 완성되지 않으신 분이라면 한번쯤 고려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먼저 간단하게 페이브 '신수현' 연습생의 프로필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신수현은 페이브 엔터테인먼트에서 출전한 유일한 연습습생인데요, 1996년생으로 올해 한국 나이 23살입니다. 신수현의 혈액형은 B형이며 키는 163cm, 몸무게는 45kg입니다. 신수현의 연습생기간은 11개월로 다른 연습생들에 비해 비교적 적은 시간이네요. 신수현의 취미는 독서, 중국 드라마 보기가 있고 특기는 중국어라고 합니다. 저는 외국어를 할 줄 아는 아이돌이 그렇게 매력적으로 보이더라구요. 한편 신수현은 1주차에 42위였으나 2주차에는 57위로 15계단이나 추락했네요. 무척 아쉬운 순위 변동인 것 같습니다. 계속해서 움짤과 고화질 사진을 보시도록 할게요.






D등급을 받은 페이브 '신수현' 연습생이 초록색 트레이닝복을 입고 있는 움짤들이었네요. 각 움짤에는 연습하느라 지친 표정도 보이고 수업에 열중하고 있는 모습도 보이고요 리액션 또한 열심히 하고 있네요.








이번에는 꽃무늬 의상을 입은 '신수현' 연습생의 움짤이네요. 최종 데뷔 멤버가 작년에 비해 1자리 더 늘어난 12명이라는 사실에 기뻐하고 있는 장면과 다른 연습생의 기획사 퍼포먼스를 보면서 함께 즐기는 모습도 보입니다. 또한 프로듀스48 합숙 생활시 주의해야 할 것들을 읽어나가고 있네요.











이번에는 엠넷닷컴에 올라온 페이브 '신수현' 연습생의 공식 프로필 사진입니다. 널부러진 과자 봉지들과 치즈볼을 이용해서 프로필 촬영에 임했네요. 옷도 소품도 노란색이라 그런지 전체적으로 노란 빛깔이 맴도는 것 같습니다. 보통은 노란색하면 귀여움이 돋보이는데, 신수현 연습생만의 시크함이 아주 잘 묻어나는 것 같아요. 인터넷 쇼핑몰 모델로 활동해도 손색없을 포즈까지 정말 프로다워진 것 같습니다. (사실 신수현은 JTBC '믹스나인'에도 출연했었는데요, 123위의 성적을 거두면서 1차 탈락한바 있습니다.)






이렇게 프로듀스48 공식 유니폼까지 입은 사진까지 살펴보셧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고요, 다음에 더 좋은 글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