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로듀스48 HKT48 야부키 나코 프로필 움짤 + 고화질 사진 모음 (F등급에서 A등급으로 수직상승)

PROGRAM/프로듀스48

by MASHIHO 2018. 6. 25. 01:53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프로듀스48에 출연하고 있는 HKT48 '야부키 나코' 연습생의 프로필과 움짤 그리고 고화질 사진을 들고 와봤습니다. 야부키 나코 연습생은 실력과 비주얼에 비해 등수가 약간 아쉽더라구요. 그래서 여러분들이 한번 보고 뽑아주셨으면 해서 이렇게 올리게 되었습니다. 그럼 함께 보시도록 할게요. 보시고 입덕하셔서 여러분의 소중한 한 표 부탁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먼저 HKT48 '야부키 나코'의 프로필부터 함께 살펴보도록 할게요. '야부키 나코'는 2001년생이며, 키는 149cm 몸무게는 40kg라고 합니다. 정말 아담한 키를 가지고 있는데요, 야부키 나코는 프로듀스48 공식 홈페이지 한마디에 '키는 작지만, 마음도 노래도 춤도 크게 누구한테도 지지 않겠습니다'라고 남겨서 인상적이었어요. '야부키 나코'의 연습생 기간은 무려 4년 10개월이네요. 야부키 나코의 취미는 얼음 먹기이며 특기는 고속 머리 땋기라고 합니다. 한 번 볼 수 있으면 좋을 것 같네요. '야부키 나코'는 1주차에 14위로 순조롭게 출발하나 싶었으나 2주차에 13계단이나 하락한 27위를 기록하였습니다. 정말 안타깝네요. 그래서 여러분들의 도움이 절실히 필요합니다. 그럼 여러분들이 '야부키 나코'를 돕고 싶은 마음이 생기도록 '야부키 나코'의 움짤과 사진을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위의 두개는 2주차 방송 화면에 잡힌 '야부키 나코'의 움짤이네요. '야부키 나코'는 최초 등급 평가 결과 F를 받았었는데요, 트레이너 선생님들의 말을 듣고 나서 등급 재평가를 위해 다시 힘을 내려는게 보이는 것 같습니다. 그 결과 (아직 방송에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A등급으로 수직 상승하는 기적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럼 관련 영상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영상속에는 여러명의 연습생이 나오는데요, 제목인 'F에서 진주를 찾은 것 같아요'의 주인공은 바로 영상 마지막에 나오는 HKT48 '야부키 나코'입니다. 영상을 보시면 모든 트레이너 선생님들이 극찬을 해주었는데요, 특히 댄스 트레이너 최영준은 춤을 쉽게 잘춘다고 했으며 배윤정은 충분히 가능성이 있다고 해주었죠. 제가 보기에도 춤선이 곱고 안정적이게 잘 하는 것 같더라고요. 그럼 '야부키 나코'의 사진 이어서 보도록 하실게요.











프로듀스48 공식 홈페이지에 있는 HKT48 '야부키 나코'의 사진이었습니다. 모두 프로듀스48의 공식 유니폼을 입고 찍은 사진들이었네요.그냥 포즈만 바꾸어 서있기만 한건데, 역시 비주얼이 되니깐 사진도 잘 나온 것 같아요. 그럼 이어서 움짤 계속해서 보시도록 할게요. 







배윤정 댄스 트레이너에게 트레이닝을 받는 과정이 담겨 있는 움짤들이네요. 배윤정은 F반이 C반보다 분위기가 좋다면서 아낌없는 칭찬을 해주었고 또한 화이팅하라고 격려해주었습니다. 이에 '야부키 나코'는 위안이 되었는지 밝은 웃음을 보였네요. 허리까지 거의 90도 폴더로 접히는게 예의가 몸에 베어 있는 것 같습니다.






아까 영상에서도 본 장면의 움짤인데요, 쉬워 보이지만 막상 따라해보려고 하면 절대 쉽지가 않은 안무입니다. 하지만 쉬워 보이게 하는 '야부키 나코'의 춤선을 보면 실력이 충분히 있는 연습생이라는 것을 느끼실 수 있으실 겁니다.





이번엔 소품과 함께한 '야부키 나코'의 프로필 사진인데요, 소품은 형형색색의 풍선들과 쇼핑카트만을 이용했습니다. 소품이 더해지니 미모에서 빛이 나는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트레이닝복을 입고 마시멜로 꼬치를 들고 있는 '야부키 나코'의 사진들이었네요. 마시멜로같은 달콤한 매력이 실제로도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저에게도 하나 줄려는 듯한 손동작은 또 귀엽기도 합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고요, 다음에 더 좋은 글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