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8년 6월 남녀 아이돌 비주얼 TOP10 (IDOL VISUAL TOP10)

WIKI/랭킹

by MASHIHO 2018. 6. 3. 18:51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이번달에도 어김없이 남녀 아이돌 비주얼 TOP10을 소개드리러 왔습니다. 2018년 6월 남녀 아이돌 비주얼 TOP10에 누가 올랐을지 궁금들 하시죠. 비주얼 TOP10을 소개드리기 앞서 몇가지 알려드립니다. 비주얼 TOP10 지난 5월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한 남녀 아이돌을 대상으로 하여 제 주관 100%로 선정되는 순위입니다. 마지막으로 포스팅한 사진의 순서는 순위와는 무관함을 알려드리며 바로 이번달 비주얼 TOP10을 만나보도록 하실게요.





첫번째 2018년 6월 비주얼 TOP10에 오른 주인공은 바로 방탄소년단의 '지민'입니다. 방탄소년단은 최근에 'FAKE LOVE'라는 신곡으로 컴백을 하였는데요, 음악방송에서 만점을 다수 기록하며 모든 음악방송의 트로피를 휩쓸고 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이번 앨범으로 방탄소년단이 빌보드200에서도 1위를 하는 등의 경이로운 기록을 내고 있다고 하네요. 대한민국 K-POP의 위상과 자존심을 드높여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방탄소년단은 6월에도 계속 활동하기 때문에 이번달은 지민만 소개시켜드렸구요, 다음달에는 다른 멤버를 비주얼 TOP10으로 선정할 예정입니다. 기대되시죠? 기대되시고 누군지 궁금하시다면 다음달, 7월에도 꼭 방문해주세요.



두번째, 세번째 비주얼 TOP10의 주인공은 바로 걸그룹 AOA의 '유나'와 '혜정'입니다. 이들 역시 최근 '빙글뱅글'이라는 신곡으로 컴백하여 활동중에 있는데요, 워낙 막강한 상대가 있어서 음악방송 트로피는 따내지 못할 것 같네요. 하지만 1년 4개월만의 컴백이라 그런지 무지 반갑고 이 무더운 여름날에 맞게 시원한 섬머송으로 준비를 했네요. 이번 신곡에서는 유나의 시원시원한 보컬이 유독 돋보이는 것 같습니다. 사실 저는 유나라는 멤버의 존재를 알고는 있어도, 눈에 들어오지는 않았었어요. 항상 다른 유명 멤버들에게 치여서 그랬던 것 같아요. 하지만 이번 앨범으로 인해서 유나의 인지도가 상당히 올라가지 않을까 싶습니다.





네번째, 다섯번째 아이돌 비주얼 TOP10의 주인공은 바로 더유닛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데뷔를 한 UNB의 '의진'과 '필독'입니다. 이 둘은 남자치고는 조금은 아담한 키를 가지고 있는데요, 얼굴에서만큼은 남성미가 한웅큼씩 나오는 것 같아요. 사실 더유닛에 출연하기 전부터 좋아하던 남자 아이돌들이었는데요, 이렇게 잘 되서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타 오디션프로그램과 비교해서는 성적이 저조하기는 하지만 다시한번 가요계에서 재도약의 기회를 얻은 만큼 성실히 본인 무대들을 잘 꾸며줬으면 좋겠어요. 한편 UNB는 데뷔곡 활동이 종료된 상태입니다. 어서 빨리 다음 컴백을 했으면 좋겠네요.



여섯번째, 일곱번째 비주얼 TOP10은 실력파 걸그룹 여자친구의 '신비'와 '은하'입니다. 신비는 말할 것도 없이 여자친구내에서 비주얼을 담당하고 있는데요, 아이돌 비주얼의 표본이라고 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은하는 데뷔 초기에는 큰 인기를 얻지 못했는데요, 그러다 단발로 변신하자마자 큰 인기를 누리고 있죠. 지금은 파트도 정말 많고 거의 여자친구 하면 은하라 말할 정도의 인지도를 쌓아 올렸습니다. 최근 은하가 눈병으로 안대를 쓰고 활동을 하였는데요, 무대에 오를 때만큼은 비주얼을 포기하고 안대를 풀고 무대에 올랐습니다. 팬들에 대한 예의를 갖추고자 했던 것 같아요. 비주얼과 인성 모두 갖춘 은하인 것 같습니다.



여덟번째 비주얼 TOP10의 주인공은 데뷔 10주년을 맞은 샤이니의 카리스마 '민호'입니다. 민호의 비주얼은 데뷔초기때부터 온국민이 알아봤는데요, 10년이라는 세월이 무색하게 데뷔 초기의 멋짐이 아직도 간직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한편 작년에 멤버 종현을 떠나보내고 샤이니는 처음으로 4인조로써 컴백을 하였습니다.





아홉번째 비주얼 TOP10의 주인공은 드림캐쳐 '지유'입니다. 이제서야 소개드리는게 무척이나 아쉬운데요, '드림캐쳐에 저렇게 이쁜 멤버가 있었어?' 라는 반응까지 나오게 한 엄청난 비주얼의 소유자이죠. 드림캐쳐는 최근 신곡 'YOU AND I'을 발표하여 활동중에 있습니다.



이번달 마지막 남녀 아이돌 비주얼 TOP10의 주인공은 바로 CUBE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걸그룹 (여자)아이들의 '우기'입니다. 정말 예쁜 신인인 것 같은데요, 이름이 조금 특이하죠? 사실 우기의 국적은 중국인데요, 많은 분들은 이를 눈치채기가 힘들었을거에요. 그 이유는 우기가 정말 한국인보다 한국말을 잘하기 때문이죠. 보통 데뷔초기에는 외국인 멤버들이 입을 떼는데 그리고 PR을 하는데 어려움을 겪기 마련인데요, 우기는 그런 것 하나 없이 당차게 한국말을 구사하더라구요. 한편 (여자)아이들은 데뷔 4주만에 데뷔곡 'LATATA'로 음악방송 1위 트로피를 품에 안기도 하였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달에도 어김없이 비주얼 TOP10 소개시켜드리도록 꼭 약속하겠구요, 다른 좋은 글도 많이 올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