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로듀스48 5월 27일 히든박스 미션 결과 대공개 +영상포함 (미공개 프로필 업데이트권의 행방은?)

PROGRAM/프로듀스48

by MASHIHO 2018. 5. 27. 14:50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도 역시 24명의 연습생들의 히든박스 미션이 공개가 되었는데요, 오늘은 과연 어떤 연습생들이 미공개 프로필 업데이트권을 획득하게 되었는지 같이 보도록 해요. 오늘까지해서 총 72명의 연습생들의 히든박스 미션이 공개가 되었는데요, 어제와 그제의 결과가 궁금하신 분들은 포스팅 아래에 링크 띄워드릴테니 가셔서 영상도 보시고 결과도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바로 시작하도록 할게요.






최연수(YG케이플러스) vs 야마다 노에(NGT)


오늘 대결중에서 가장 웃기지 않았나 싶네요. 물체는 미역이었는데요, 최연수는 단 7초만에 정답을 맞췄습니다. 미역 때문에 신이 난 야마다 노에 덕분에 최연수는 자기 PR을 제대로 하지 못했네요. 야마다 노에는 시작부터 걸걸한 음색과 큰 목소리로 해피 바이러스로 감염시켰는데요, 최연수는 정답을 맞추고 야마다 노에에게 'No big Voice'라고 일러뒀는데요, 소용이 없었네요. 야마다 노에가 미역을 최연수 목에 두르려고 하고요. 정말 유쾌한 연습생인 것 같습니다. 시간이 종료된 직후 최연수는 시간을 확인하였는데요, 실성을 하고야 마네요. 최연수도 야마다 노에의 손목에 미역을 올리는 등의 장난도 치구요. 정말 사이가 좋은 것 같네요.




김수윤(울림) vs 김채원(울림)


물체는 제기였구요, 김수윤이 단 6초만에 정답을 맞췄네요, 지금 까지 기록중에 박해윤과 공동으로 최고 기록이죠. 김수윤은 자기가 미처 준비를 하지 못했다고 소개하였네요. 조금은 아쉬운 발언이지 않았나 싶습니다. 어찌되었든 미공개 프로필 업데이트권을 획득하게 되어서 좋은지 아싸를 외치네요.




이마다 미나(HKT48) vs 마츠오카 나츠미(HKT48)


물체는 곤약이네요, 17초만에 이마다 미나가 정답을 맞췄습니다. 자신의 매력을 사람들에게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짧게 자기소개를 하였네요.






왕이런(위에화) vs 왕크어(HOW)


물체의 정체는 바로 두부였는데요, 단 7초만에 왕이런이 정답을 맞췄습니다. 왕크어는 왕이런이 너무도 빨리 맞췄는지 당황스러워 했습니다. 하지만 게임에서 패배한 왕크어 대신 왕이런은 자기 PR시간을 할애해서 왕크어에게도 많은 투표를 해달라고 하였네요. 의리있고 배려심많은 소녀인 것 같습니다. 이렇게 옆에 있는 연습생을 챙겨주는 모습은 지금까지 봐온 연습생 중 왕이런까지 단 2명뿐이네요. 칭찬해줘야 할 것 같습니다.




권은비(울림) vs 이채연(WM)


시작하자마자 자기소개를 하는데요, 이채연은 웃음을 참지 못하네요. 저때는 떨어지는 낙엽만 봐도 웃음이 나오죠. 물체는 미꾸라지였는데요, 벌써 3번째로 등장하는 내용물이네요. 권은비는 약3초만에 미꾸라지의 정체를 알아봤는데요, 다시 침착하게 룰대로 자신의 이름을 말하고 정답을 맞추는데 까지는 단 5초, 지금까지 기록들 중에 최고기록을 경신하였습니다. 아마 내일 있을 히든박스 미션 결과를 다 봐도 이보다 빠를 수는 없을 것 같아요. 이채연은 잘 만지기는 했지만 권은비가 미꾸라지라고 말을 하자마자 미꾸라지가 맞다고 생각이 되었는지 몸에 경기를 일으키네요. 아마도 자신이 미꾸라지를 만졌다는 사실에 소름이 끼쳤나봐요. 권은비는 자기 PR시간에 정작 본인의 소개는 하지 못하고 자신의 소속사 선배인 인피니트, 러블리즈, 골든차일드를 소개하는데 시간을 모두 할애하였어요. 이채연은 마스크를 쓰는데도 미꾸라지 만진손 대신 한손으로 썼네요. 그리고 물체를 다시 확인해본 결과 미꾸라지를 보고 다시 한번 자지러지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그에 반해 권은비는 괜찮다면서 미꾸라지를 이리저리 휘저으며 추어탕 끓여먹으면 맛있겠다 하네요. 또 한마리를 잡고서는 들고가도 되냐고 묻기도 하네요. 털털한 매력이 있는 연습생인 것 같습니다.



강혜원(에잇디) vs 무라카와 비비안(HKT48)


물체는 거미인형이었는데요, 만지면 움직이는 플라스틱 거미인형이 다시 등장하였네요. 강혜원은 장난감임을 알았지만, 벌레, 바퀴벌레까지밖에 생각을 못했나 봐요. 거의 근접했는데 너무도 아쉽습니다. 결국 둘 다 맞추지 못했는데요, 시간이 끝나고 꺼내 들자마자 강혜원은 거미 아니냐며 금방 알아보더라고요. 무라카와 비비안은 강혜원이 손에 쥐고 있어서 제대로 만져보지도 못했네요.




김시현(위에화) vs 박민지(MND17)


물체는 낙지였는데요, 박민지가 20초만에 정답을 맞춰버렸네요. 박민지가 정답을 맞추기전 문어로 답을 하기도 했는데요, 김시현은 문어라 하자마자 손을 빼버렸습니다. 그나저나 오늘 너무도 다 잘 맞추는 것 같아요. 지금 7개조를 봤는데 1개조를 제외하고는 정답을 다 맞추고 있으니 말이죠. 박민지는 개인 PR로 노래를 불렀고요, 프로듀스101 시즌1에서 같이 출연했던 김시현을 챙기면서 이번에는 잘 되어야 한다고 하네요. 이로써 지금까지 3명의 연습생이 자신의 라이벌을 챙기면서 훈훈한 모습을 보여주었네요.





이승현(WM) vs 시로마 미루(NMB48)


물체는 바로 목이버섯이었습니다. 조금은 생소한 이름의 물체인데요, 이번 연습생들은 일본어를 잘 하는 것 같아요. 이승현은 히든박스 미션 내내 능숙한 일본어를 구사하였어요. 몇 초 지나지 않아 이승현은 버섯임을 알았지만 정확한 버섯의 이름을 맞추지 못했네요. 이승현은 너무한거 아니냐며 시로마 미루에게 공감을 얻으려 했는데요, 시로마 미루도 동감했는지 아쉽다고 하였네요. 이승현의 일본어 실력에 다시 한번 놀란것은 해파리의 일본어 표현까지 아는 점이었는데요, 아마도 회화실력이 상당한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이번 시즌이 한일 합작으로 이루어지는 만큼 일본어 구사 능력은 상당한 베네핏으로 작용할 것 같네요.




무토 토무(AKB48) vs 이와타테 사호(AKB48)


물체는 슬라임이었는데요, 무토 토무가 11초만에 정답을 맞췄습니다. 무토 토무는 옆에 있는 이와타테 사호에게 자신의 장점을 말해달라고 하네요. 이와타테 사호는 겉은 예쁜데 속은 재밌는 연습생이라고 해주었습니다.



윤해솔(뮤직웍스) vs 원서연(MMO)


물체는 철수세미였는데요, 비교적 빠른 시간내에 윤해솔이 수세미인점은 알았지만 안타깝게도 정확한 명칭은 맞추지 못했네요.




김도아(에프이엔티) vs 최소은(뮤직웍스)


물체는 오이였는데요, 24초만에 최소은이 정답을 맞췄네요. 최소은은 김도아를 챙겨주는 모습을 보여줬네요. 오늘 따라 보기 좋은 모습들이 많이 나오네요.



김민서(HOW) vs 김민주(얼반웍스)


물체는 미역이었는데요, 두 연습생 모두 잘 만졌는데요, 이때 김민서의 정말 엉뚱한 오답이 나왔네요. 미역을 만지고 탯줄을 생각할 수 있다는게 대단한 것 같습니다. 김민주는 시간이 끝나고 탯줄이 왜냐오냐면서 웃음을 보였네요.

 

오늘 역시 많은 유쾌한 포인트들이 있었네요. 지금까지 정답을 맞춘 소녀들은 총 23명이었는데요, 그 명단은 다음과 같습니다.


박해윤(FNC) / 박지은(RBW) / 아라마키 미사키(HKT48) / 김나영(바나나컬쳐) / 오다 에리나(AKB48) / 이채정(MND17) / 유민영(HOW) / 이가은(플레디스) / 김다연(CNC) / 황소연(웰메이드예당) / 김유빈(CNC) / 나이키 코코로(NMB48) / 치바 에리이(AKB48) / 배은영(스톤뮤직) / 윤은빈(CNC) / 최연수(YG케이플러스) / 김수윤(울림) / 이마다 미나(HKT48) / 왕이런(위에화) / 권은비(울림) / 박민지(MND17) / 무토 토무(AKB48) / 최소은(뮤직웍스)


유독 CNC 소속 연습생들이 정답률이 좋은 것 같아요, 따로 트레이닝이라도 받은 것처럼 말이죠.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구요, 다음에 더 은 글로 찾아뵐게요. 감사합니다.


2018/05/26 - [아이돌채널 백과/프로듀스48] - 프로듀스48 5월 26일 히든박스 미션 결과 대공개 +영상포함 (소녀들을 소름끼치게 한 물체는?)

2018/05/25 - [아이돌채널 백과/프로듀스48] - 프로듀스48 5월 25일 히든박스 미션 결과 대공개 +영상포함 (영상 속 드러난 소녀들의 진짜 모습)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