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로듀스48 5월 26일 히든박스 미션 결과 대공개 +영상포함 (소녀들을 소름끼치게 한 물체는?)

PROGRAM/프로듀스48

by MASHIHO 2018. 5. 26. 15:00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어제에 이어 프로듀스48이 또 다시 24명의 히든박스 미션 결과를 대공개하였습니다. 1대1 대결로 이루어진 히든박스 미션은 대결에서 승리를 하게 되면 미공개 프로필 사진 업데이트권을 획득할 수 있는데요, 아무래도 자기 PR이 중요한 프로듀스48에서는 중요한 기회가 되겠죠. 여기서 미공개 프로필 사진 업데이트권을 획득하지 못하면 종방이 되어도 그 사진들은 공개가 되지 않는다는 사실은 지난 프로듀스101 시즌1과 시즌2를 통해서 알 수 있었죠. 그리고 또 제한시간 중 정답을 맞추고 난 나머지 시간은 추가로 자기 PR을 할 수 있는 시간이 주어졌습니다. 어제 나카니시 치요리, 장원영 등 24명의 연습생들이 먼저 진행한 히든박스 미션은 소녀들의 진짜 모습을 지켜볼 수 있었는데요, 이번에는 소녀들을 소름끼치게 한 물체들이 많이 나왔다고 해요. 그 점을 포인트로 해서 같이 보도록 하실게요. (5월 25일 히든박스 미션 결과는 포스팅 아래에 링크 띄워드리도록 할게요.)






오늘의 메인 대결은 바로 프로듀스48의 두 한일 센터죠, 미야와키 사쿠라(HKT48) vs 이가은(플레디스)의 대결이었습니다. 물체의 정체는 바로 멍게였는데요, 44초만에 이가은이 먼저 정답을 맞췄습니다. 비교적 물체에 대한 두려움 없이 한 손에 꽉쥐고 뭔지 한참을 고민했습니다. 어쨌든 이가은이 따로 자기 PR을 할 수 있는 시간은 단 16초 밖에 부여받지 못했는데요, 아쉽게도 준비한 개인기는 하지 못한 것 같네요. 영상 끝에서 개인기를 하지 못한 아쉬움을 드러냈네요. 미야와키 사쿠라는 눈으로 보고도 무엇인지 잘 모르는 눈치더라구요.



두번째 대결은 아이돌학교 출신들이죠, 장규리(스톤뮤직) vs 조유리(스톤뮤직)의 대결입니다. 물체는 미꾸라지인데요, 어제 다른 조가 진행했을때만 해도 미꾸라지들이 활발했는데 이번엔 거의 반 죽은 상태이더라구요. 조유리는 잘 만지기는 했지만 끝내 정답을 맞추지는 못했네요. 그해 비해 장규리는 마이크가 떨어지고 만지지도 못하고 끝났습니다. 결국 둘 다 정답을 맞추지 못했는데요, 정답이 공개되자 장규리는 추어탕 해먹게 가져가도 되냐며 제작진들에게 물음을 던졌습니다. 개그 욕심이 상당한 것 같습니다. 당장 예능에 나가도 잘 살아 남을 수 있을 것 같네요.




세번째 대결은 조가현(스타쉽) vs 김다연(CNC)의 대결이었습니다. 물체는 파였구요, 김다연이 단 7초만에 정답을 맞췄네요. 김다연은 획득한 개인 PR시간에 파를 들고 힙합댄스를 추었는데요, 상당히 유쾌한 연습생인 것 같습니다.






네번째 대결은 황소연(웰메이드예당) vs 고유진(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의 대결이었습니다. 물체는 거미인형이 등장하였는데요, 단 7초만에 황소연이 정답을 맞추었습니다. 황소연은 개인 PR로 노래를 하는 동안 고유진은 옆에서 자꾸 훼방을 놓고 있었습니다.



다섯번째 대결은 야부키 나코(HKT48) vs 타나카 미쿠(HKT48)의 대결이었습니다. 물체는 바로 우동 면사리였는데요, 자꾸 제작진들에게 살아있냐고 물어보는데 제작진들은 당연히 묵묵부답이었죠. 결국 둘 다 정답을 맞추지 못했습니다. 타나카 미쿠는 물체의 정체가 지렁이인줄 알았다고 하네요. 지렁이였다면 정말 소름끼쳤을 것 같아요.




여섯번째 대결은 홍예지(CNC) vs 김유빈(CNC)의 대결이었습니다. 물체는 브로콜리였는데요, 김유빈이 만지자마자 브로콜리임을 6초만에 알았는데요, 이번에도 자신의 이름을 말하지 않아 2초 정도 까먹은 후 8초만에 이름을 말한 후 정답을 맞추게 되었네요. 홍예지는 김유빈이 정답을 말하자 마자 브로콜리가 맞다고 생각이 되었는지 아쉬움을 토했습니다. 김유빈은 자기 PR시간에 한국어는 물론 일본어로도 자기 PR을 하였네요. 아무래도 한일합작으로 이루어진 이번 시즌에서 두 나라의 말을 다 할 줄 아는 연습생이 유리할 것 같습니다. 홍예지는 자신은 줄기밖에 만지지 못했다며 아쉬워 하였습니다.





일곱번째 대결은 이름이 똑같은 연습생들끼리의 대결이었어요. 바로 카토 유우카(NMB48) vs 아사이 유우카(SKE48)의 대결이었습니다. 둘은 히든박스 미션을 시작하기 이전에 '어느 유우카가 마음에 드십니까?'라면서 귀여움을 표출하였네요. 물체는 워터젤리였는데요, 카토 유우카가 젤리라고 답을 말하자 제작진은 비슷하다고 알려줬는데요, 결국 둘 다 정답을 맞추지는 못했습니다.




여덟번째 대결은 모기 시노부(AKB48) vs 나이키 코코로(NMB48)의 대결이었습니다. 물체는 바게트였는데요, 나이키 코코로가 48초가 경과했을 때 정답을 말했습니다. 실질적으로 자기 PR 시간은 단 4초밖에 얻지 못했는데요, 이름만 말하고 끝났네요. 모기 시노부는 정답을 보고서는 분명 움직였다고 하네요. 히든박스 속에 뭐가 있는지 모르니깐 저기에 손을 넣으면 온갖 생각이 다드나봐요.




아홉번째 대결을 사토 미나미(AKB48) vs 치바 에리이(AKB48)의 대결이었습니다. 물체는 또 다시 우동이 나왔는데요, 치바 에리이가 11초만에 정답을 맞췄습니다. 치바 에리이는 자기 PR 시간에 자신이 귀엽다고 표현하였는데요, 그런 것 같습니다.






열번째 대결은 나카노 이쿠미(AKB48) vs 배은영(스톤뮤직)의 대결이었습니다. 물체는 키위였구요, 배은영이 25초만에 정답을 맞췄습니다. 단 35초밖에 남지 않은 상황 자신을 PR하다 말고 옆에 있는 나카노 이쿠미에 대해서 PR을 해주더라고요, 배은영은 나카노 이쿠미가 자신의 일본어 선생님이라고 소개를 하네요. 정말 배려심 넘치고 훈훈한 것 같습니다. 배은영은 정답이 공개되고 나서 능숙한 일본어를 구사하였습니다. 아이돌학교에서 미처 다 보여주지 못한 숨은 매력이 있었네요.



열한번째 대결은 안예원(YG 케이플러스) vs 신수현(페이브)의 대결이었습니다. 물체는 하이힐이었는데요, 진작에 구두임은 알아냈고 힐까지는 말하였으나 결정적으로 하이힐이라는 단어는 한번도 나오지 않았네요. 계속해서 접시와 구두, 큰접시와 구두, 크고 동그란 접시와 구두 등 구체적으로 말하려는데 집착을 했지만 핵심을 잡지는 못했네요. 보다 못한 제작진은 접시는 제외라고 말을 해줬는데요, 결국 정답을 누구도 맞추지는 못했습니다. 하이힐의 정체를 알고 둘은 아쉬워했지만 곧 웃으면서 서로를 위로해줬습니다. 오늘도 얄짤 없었습니다.




마지막, 열두번째 대결은 모토무라 아오이(HKT48) vs 윤은빈(CNC)의 대결이었습니다. 물체는 목도리였는데요, 28초만에 윤은빈이 정답을 맞췄습니다. 윤은빈은 시간을 계속보며 아 어떡해를 하다가 자기 PR을 제대로 하지 못했네요. 그리고 옆에서 모토무라 아오이는 마스크를 썼음에도 불구하고 계속 말을 하였습니다. 시간이 끝나고서야 자신이 말하면 안됬는데라며 자신의 잘못을 인지했네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구요, 약속한 5월 25일자 영상 모음 링크는 바로 아래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올게요. 감사합니다.


2018/05/25 - [아이돌채널 백과/프로듀스48] - 프로듀스48 5월 25일 히든박스 미션 결과 대공개 +영상포함 (영상 속 드러난 소녀들의 진짜 모습)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