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로듀스48 5월 28일 히든박스 미션 결과 대공개 +영상포함 (AKB48 타카하시 쥬리만 혼자한 이유)

PROGRAM/프로듀스48

by MASHIHO 2018. 5. 28. 20:58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로써 프로듀스48 연습생들의 히든박스 미션 결과가 모두 공개되었는데요, 과연 오늘은 또 어떤 연습생들이 정답을 맞추어 미공개 프로필 사진 업데이트권을 가져갔는지 바로 만나보도록 하겠습니다. 그 전에 혹시 5월 25일, 5월 26일, 5월 27일 공개된 히든박스 미션 결과를 보지 못하신 분들은 걱정마세요, 이 글 아래 링크로 띄워드릴테니 이 글 다 보신 후에 들어가셔서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히든박스 미션이 원래는 1대1 대결이었는데요, 한 연습생은 혼자 히든박스 미션을 진행하였다고 합니다. 어떻게 된 사연인지도 같이 알아보도록 할게요.






타카하시 쥬리(AKB48)


이번 프로듀스48 연습생들 중 유일하게 1대1이 아닌 홀로 히든박스 미션을 진행하게 된 타카하시 쥬리입니다. 왜 타카하시 쥬리만 히든박스 미션을 홀로 하게 되었을까요? 사실 프로듀스48은 원래 연습생 96명 정원으로 구성이 되어 있었습니다만 도중에 탈주한 연습생들이 발생하였는데요, 이번 시즌에서는 3명의 연습생들이 시작도 전에 탈주를 하게 되었습니다. (여기서 1명이 더 있습니다만 해당 연습생은 히든박스까지는 하고 1차경연 이전에 탈주를 하였다고 합니다.) 그래서 프로그램 기획에 있어서 이와 같은 차질이 빚어진거죠. 프로듀스48에는 93명의 연습생만이 남겨진 상황에서 누구 하나는 무조건 혼자 할 수 밖에 없었는데 그게 바로 AKB48의 타카하시 쥬리입니다. 어떻게 됬든 또 한번의 원샷의 기회가 된 것으로 긍정적으로 생각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물체는 아보카도였는데요, 29초만에 정답을 알았지만 역시 얄짤없는 제작진들 이름을 호명을 안했다는 이유로 아무런 대답도 안해주네요. 타카하시 쥬리는 이를 인지하고 6초가 지난 35초만에 정답을 맞추게 되었습니다. 이 과정에서 타카하시 쥬리는 다급했는지 본인의 이름대신 사쿠라라고 하면서 웃음도 주었네요. 타카하시 쥬리는 자기 PR로 블랙핑크의 마지막처럼을 불렀는데요, 5초밖에 부르지 못했네요.



알렉스 크리스틴(지비레이블) vs 박서영(개인연습생)


물체는 아스파라거스였습니다. 알렉스 크리스틴은 미국출신으로 영어를 구사하고 있었네요. 계속해서 알렉스 크리스틴은 겁이 많아 만지지는 못하고 혼잣말을 하는 반면에 박서영은 조용히 계속해서 만졌지만 끝내 맞추지는 못했습니다. 아스파라거스의 정체를 본 둘은 허탈함만이 나왔네요. 알렉스 크리스틴은 아스파라거스가 무서워서 만지지 못해서였고 박서영은 만지고도 몰라서였죠.




손은채(밀리언마켓) vs 조사랑(밀리언마켓)


물체는 지렁이 젤리였습니다. 손은채가 단 9초만에 정답을 맞췄네요. 손은채는 자기 PR과 동시에 조사랑을 챙기는 모습을 보였네요. 다른 연습생들과는 달리 자신을 뽑아달라는게 아닌 저희라는 표현을 썼네요. 데뷔까지는 아니어도 순위권 안에 들 자신은 있다고 하네요. 절실함이 부족한건지 솔직한건지는 모르겠으나 본방송을 통해서 실력을 보면 알 수 있겠죠. 둘 다 퇴장을 하려고 하는데요, 제작진이 먹어도 된다는 말에 바로 달려와서 먹네요. 귀여운 것 같습니다.




이시안(스톤뮤직) vs 미야자키 미호(AKB48)


물체는 순대였는데요, 이시안은 바로 만지면서 눈이 동그래졌는데요, 다급했는지 떡볶이가 먼저 생각이 났나봐요. 그러고서는 손을 들고 '아 아'를 외치다가 자신의 이름을 계속해서 외쳤는데요, 이에 질세라 미야자키 미호도 다급하게 이름을 외치지만 이시안에게 우선권을 뺐긴 상태였죠. 22초만에 이시안은 정답을 맞췄구요, 자기 PR 시간을 가지게 되었네요. 자신은 순대를 좋아해서 금방 알았다하며, 못 맞출줄 알았는데 맞춰서 너무 좋았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이시안은 자기 PR 시간을 쪼개서 옆에 있는 미야자키 미호를 소개하는데 한국어를 굉장히 잘한다고 해줬네요.





강다민(웰메이드예당) vs 이하은(MNH)


물체는 워터젤리가 나왔네요. 이하은은 다급하게 손을 올리고 자신을 물었다며 꽃게라고 정답을 외쳤지만 역시 오답이었죠. 이하은은 다시 한번 다급하게 젤리, 곤약젤리, 포도젤리, 음료수를 말하지만 역시 얄짤없죠. 이에 강다민은 아이키커를 외쳤습니다만 역시 오답 그렇게 둘 다 정답을 맞추진 못했습니다. 정답이 공개되고는 강다민은 카프리썬인줄 알았다고 하네요. 강다민은 의도치 않게 아이키커와 카프리썬 ppl을 해줬네요.



쿠리하라 사에(HKT48) vs 무라세 사에(NMB48)


이번에는 같은 이름을 가진 더블 사에의 대결이었네요. 물체는 파프리카였는데요, 30초가 지나도록 손을 넣지 못하고 만지지도 못하였네요. 이후 용기 있게 쿠리하라 사에가 만졌는데요, 이어서 무라세 사에도 만졌습니다. 이때 무라세 사에는 파프리카를 맞췄지만 이름을 말하지 않았네요. 그렇지만 바로 이름을 외치면서 정답을 맞추나 싶었지만 이미 시간은 끝난 상태였습니다. 파프리카를 말한 시점도 이미 3초밖에 남지 않은 시점이었기 때문이죠.




타케우치 미유(AKB48) vs 김현아(콜라주컴퍼니)


물체는 대걸레였는데요, 비교적 빠른시간에 김현아가 걸레임을 알았으나, 정확한 답이 아니라서 맞추지 못했는데요, 아무리 만져봐도 걸레같았는지 타케우치 미유에게 걸레가 아니냐며 손 동작으로 힌트를 주었는데요, 타케우치 미유는 그것을 잘 캐치해서 대걸레를 맞췄습니다. 시간은 36초가 경과한 때였어요. 김현아는 살짝 아쉬워했지만 웃음을 보였습니다. 타케우치 미유는 준비한 한국말로 자기 PR을 하였습니다. 자신의 꿈은 한국에서 데뷔하고 세계진출을 하는 것이라고 비교적 또박 또박 말을 해줬네요. 어떻게 급박한 시간 속에서도 침착하게 했는지 정말 대단하다고 해주고 싶네요. 모국어가 아닌 한국말로 말이죠.




김다혜(바나나컬쳐) vs 마츠이 쥬리나(SKE48)


물체는 우동이었는데요, 마츠이 쥬리나는 만지기 두려워 하였는데요, 그 때 김다혜가 만지고서는 살아있다고 하니깐 서로 놀라버리네요. 마츠이 쥬리나는 마음을 가다듬고 만지는데요, 이게 살아있는게 맞냐면서 계속 만지더니 37초가 경과한 그 때 우동을 외치면서 정답을 맞추었습니다. 마츠이 쥬리나는 짧은 시간 속에 노래를 불렀습니다.






박진희(개인연습생) vs 허윤진(플레디스)


이 둘의 대결에서의 물체는 낙지였습니다. 허윤진은 바로 손을 넣어 물체를 확인하였는데요, 그 과정중에 둘은 영어가 더 편한지 영어를 사용하고 있네요. 37초가 경과했을 때 박진희는 정답을 맞췄습니다. 허윤진은 낙지라는 말이 생각이 안났나 봐요.




김초연(A team) vs 고토 모에(AKB48)


물체는 생닭이었는데요, 김초연은 단 5초만에 정답을 맞추고 말았습니다. 이로써 어제 히든박스 미션을 한 권은비와 공동 1위로 올라서게 되었네요. 김초연도 역시 자기 PR 시간에 베스트 프렌드인 고토 모에를 끌어다가 함께 소개했네요. 챙겨주는 등의 훈훈한 분위기가 많이 연출되는 것 같습니다. 김초연은 센터 선발전에 출전을 했다며 장기자랑으로 리코더를 했는데 삑사리가 나서 다시해본다면서 리코더 소리를 보여줬네요. 그리고 한림연예예술고에 다니고 있으며 춤, 노래, 랩을 잘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 영상 끝에서 거울에 붙어 있는 히든박스 안내문을 보았는데요, 입장하기 전에 미리 숙지하는 곳으로 보입니다. 한국말 옆에는 일본어로도 함께 쓰여있네요. 룰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히든박스 뒤에 선 후 카메라를 보고 자기소개 해주세요. "(기획사1)의 (이름)"/"(기획사2)의 (이름)입니다"

2. 제작진이 "3,2,1 스타트!"를 외치면 박스 양옆의 구멍에 손을 넣어 어떤 물건인지 맞혀주세요.

3. 정답을 외칠 땐, 본인 이름을 외친 후 정답을 말해주세요.

4. 정답을 맞힌 연습생은 [프로필 미공개 사진 업데이트권]패널을 들고 남은 시간동안 자기 PR을 하고, 정답을 맞히지 못한 연습생은 X 마스크를 써주세요.



시노자키 아야나(AKB48) vs 이치카와 마나미(AKB48)


대망의 마지막 히든박스 미션입니다. 물체는 브로콜리였는데요, 둘은 괴성을 지르기 바빴는데요, 결국 둘 다 답을 맞추지 못했네요. 역시 정답을 보고는 허탈함을 감출 수 없었습니다.


이렇게 93명의 연습생들의 히든박스 미션이 끝났네요. 최종적으로 정답을 맞춘 소녀들은 총 30명이었는데요, 그 명단은 다음과 같습니다. 박해윤(FNC) / 박지은(RBW) / 아라마키 미사키(HKT48) / 김나영(바나나컬쳐) / 오다 에리나(AKB48) / 이채정(MND17) / 유민영(HOW) / 이가은(플레디스) / 김다연(CNC) / 황소연(웰메이드예당) / 김유빈(CNC) / 나이키 코코로(NMB48) / 치바 에리이(AKB48) / 배은영(스톤뮤직) / 윤은빈(CNC) / 최연수(YG케이플러스) / 김수윤(울림) / 이마다 미나(HKT48) / 왕이런(위에화) / 권은비(울림) / 박민지(MND17) / 무토 토무(AKB48) / 최소은(뮤직웍스) / 타카하시 쥬리(AKB48) / 손은채(밀리언마켓) / 스톤뮤직(이시안) / 타케우치 미유(AKB48) / 마츠이 쥬리나(SKE48) / 박진희(개인연습생) / 김초연(A team)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구요, 약속드린대로 바로 아래 지난 히든박스 미션 링크를 드리도록 할게요. 그럼 다음에 더 좋은 글로 찾아올게요. 감사합니다.


2018/05/25 - [아이돌채널 백과/프로듀스48] - 프로듀스48 5월 25일 히든박스 미션 결과 대공개 +영상포함 (영상 속 드러난 소녀들의 진짜 모습)

2018/05/26 - [아이돌채널 백과/프로듀스48] - 프로듀스48 5월 26일 히든박스 미션 결과 대공개 +영상포함 (소녀들을 소름끼치게 한 물체는?)

2018/05/27 - [아이돌채널 백과/프로듀스48] - 프로듀스48 5월 27일 히든박스 미션 결과 대공개 +영상포함 (미공개 프로필 업데이트권의 행방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