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로듀스48 5월 25일 히든박스 미션 결과 대공개 +영상포함 (영상 속 드러난 소녀들의 진짜 모습)

PROGRAM/프로듀스48

by MASHIHO 2018. 5. 25. 20:09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프로듀스시리즈만의 특별한 혜택을 주는 미션인 '히든박스 미션'이 드디어 공개가 되었습니다. 과연 프로듀스48 연습생들 중 누가 미션을 성공해서 프로필 미공개 사진 업데이트권을 획득하게 되었는지 함께 알아볼게요. 그리고 아쉽게 시간초과로 둘 다 얻지 못한 연습생들은 또 누가 있었는지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 대결은 바로 박해윤(FNC) vs 나고은(RBW)이었습니다. 히든박스 속 물체의 정체는 두부였는데요, 박해윤이 제한시간 1분중 단 6초만 사용하여 총 54초라는 개인 PR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아마 96명의 연습생들을 통틀어서 가장 많은 PR시간을 획득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추가로 프로필 미공개 사진 업데이트권까지 정말 기쁠 것 같네요.



두번째 대결은 이유정(CNC) vs 김소희(울림)이었습니다. 히든박스 속 물체의 정체는 슬라임이었는데요, 그 끈적함이 거부함이 들었는지 둘 다 맞추지 못하고 결국 시간초과로 그 누구도 혜택을 보지 못했네요. 외관상으로는 핑크빛 슬라임이라서 정말 예쁜데 아무래도 히든박스 속에 무엇이 있는지를 모르다 보니깐 촉감에만 의지하려다 보니깐 공포스러웠나봐요.




세번째 대결은 시타오 미우(AKB48) vs 박지은(RBW)의 대결이었는데요, 물체는 풍선이었습니다. 박지은이 단 10초만에 정답을 맞추었네요. 정말 빨른 기록인 것 같네요. 박지은은 영상 끝에는 노래라도 부를 걸이라는 아쉬움을 남겼네요.






네번째 대결은 아라마키 미사키(HKT48) vs 아사이 나나미(AKB48)의 대결로 첫 일본인 연습생끼리의 대결이었네요. 단 9초만에 아라마키 미사키가 정답을 맞췄습니다. 물체는 무였습니다. 패배한 아사이 나나미는 '빨라'만 계속 외쳤습니다. 자신이 손을 넣기도 전에 맞췄다, 만질 틈도 없었다며 아쉬움만을 연발했네요.




다섯번째 대결은 김나영(바나나컬쳐) vs 혼다 히토미(AKB48)의 대결이었습니다. 이번에도 정답자가 나왔는데요, 바로 김나영입니다. 17초만에 비교적 빨리 맞췄네요. 물체는 청포도였어요. 이 영상에서는 프로듀스48 제작진들의 얄짤없음이 느껴졌습니다. 룰이 아마 손들고 자신의 이름을 호명한 후에 정답을 말해야만 정답으로 인정되나봐요. 그리고 포도라 말했는데 오답이라 한 것을 보니 정확하게 맞춰줘야하는 것 같더라고요. 김나영은 프로듀스48이 시작되고 교정기를 뺐다고 합니다. 미모에 신경을 쓰는 것으로 보여지네요.



여섯번째 대결은 같은 소속사 연습생끼리의 대결이었어요. 바로 장원영(스타쉽) vs 안유진(스타쉽)이었습니다. 물체는 생닭이었는데요, 아쉽게 둘다 맞추지 못했네요. 안유진은 시간이 끝난 후 생닭을 확인하고는 소름이 끼치는지 괴성을 질렀습니다.






일곱번째 대결은 조영인(WM) vs 오다 에리나(AKB48)이었습니다. 물체는 셔틀곡이었는데요, 34초만에 오다 에리나가 정답을 맞췄습니다. 히든박스에 손을 넣는 과정중에서 오다 에리나는 두개 있던 셔틀곡 중 하나를 바닥으로 밀쳐내고, 남은 하나를 자신의 쪽으로 가져와서 맞추게 되었어요. 그래서 조영인은 손을 허공에서만 왔다 갔다하고 아무것도 만지지도 못하게 되었습니다. 오다 에리나는 조영인이 셔틀콕임을 확인하자 조영인에게 '겁쟁이였습니다'라고 하였네요. 뭐가 있을지 모르는 히든 박스 속 물체를 만진다는 것은 누구에게도 무서웠을텐데 말이죠.



여덟번째 대결은 하세가와 레나(NGT48) vs 한조원(큐브)의 대결이었습니다. 물체는 인절미였는데요, 둘 다 맞추지 못했습니다. 아쉽게 한초원은 떡과 시루떡은 말하였지만 결정적으로 인절미는 말하지 못했네요. 시간이 3~4초 정도 남았을 때 한초원은 뭔지 아는데 생각이 안나는지 괴로워 했습니다. 한초원은 인절미를 확인하고 이름이 생각이 안났다고 아쉬워 했네요.



아홉번째 대결은 최예나(위에화) vs 나카니시 치요리(AKB48)의 대결이었습니다. 시작부터 정말 발랄한 소녀의 모습을 보여줬네요. 이번 물체는 지금까지와 비교해서 가장 고난이도였는데요, 바로 미꾸라지입니다. 처음으로 살아있는 생물이 히든박스 속에 있었던 것이죠. 서로 놀라서 손을 넣다 뺐다만 하고 결국 둘 다 맞추지는 못했습니다. 나카니시 치요리는 지난 자기소개때처럼 정말 다채로운 표정을 보여줬습니다. 시간초과됬는데 둘 다 시간초과가 됬는지도 모르고 계속 정답을 말하는데 나카니시 치요리는 제발 한 번만 기회를 달라면서 애원했네요, 기회를 주진 않았지만 자체적으로 기회를 주고는 정답을 손가락이라 말했네요. 정말 귀여운 것 같습니다. 




열번째 대결은 이번에도 같은 소속사 연습생끼리의 대결이었습니다. 바로 이채정(MND17) vs 박찬주(MND17)이었습니다. 내용물은 가발이었는데요, 이채정이 20초만에 정답을 맞췄네요. 덕분에 40초간 개인 PR을 할 수 있었는데요, 이채정은 사전에 준비를 안해왔는지 계속 인사만하고 또 배에 붙어있는 자신의 이름표를 국민 프로듀서에게 보여주기를 반복했습니다. 그때 마스크를 쓴 박찬주가 자신을 따라서 이름표를 보여주려고하자 '일로 들어와 너는'이라며 손을 잡고 박찬주의 이름표가 안보이도록 히든박스 뒤로 끌어당겼습니다. 그 순간 박찬주는 놀란 눈으로 이채정의 눈을 봤습니다. 이채정은 PR이 끝나고 박찬주에게 '내가 이겼어'라며 웃음을 지었습니다.






열한번째 대결은 조아영(FNC) vs 유민영(HOW)의 대결이었습니다. 물체는 양배추였는데요, 유민영이 단 4초만에 정답을 외쳤지만 아쉽게 이름을 말하지 못했네요. 그 후 자신이 이름을 안외쳤다는 것을 인지 그래서 다시 8초만에 이름을 말하고 정답을 외쳐 개인PR 시간을 획득하였습니다. 처음에 이름만 외쳤다면 최고 기록을 세웠을 수 있었을텐데 아쉽네요. 어쨌든 무려 52초나 개인PR을 하였는데요, 블랙핑크 리사의 랩을 선보였네요. 시간도 꽉꽉 채워서 가장 알차게 개인PR을 했던 것 같아요.



오늘의 마지막대결, 열두번째 대결은 코지마 마코(AKB48) vs 나가노 세리카(AKB48)의 대결이었습니다. 내용물은 거미 인형이었는데요, 만지면 다리가 이리저리 움직이는 로봇이었네요. 만졌다 놨다를 반복하다가 거미는 히든박스 밖으로 이탈하였고 남은 시간동안은 아무것도 만지지 못하며 두명 다 시간초과가 되었습니다. 둘은 시간이 끝나고 물체를 확인하고 놀라서 서로를 안았습니다. 마치 서로를 위로하는 것 같았어요.


암튼 오늘 24명의 연습생들이 히든박스 미션을 하였는데요, 과연은 내일은 어떤 연습생들이 미션을 하였는지 또 어떤 물체들이 나왔을지가 무척이나 기대가 됩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고요,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