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로듀스48 96명의 연습생 등급평가결과 방송전 미리보기 A부터 F까지 (이채연A, 배은영B, 나카니시 치요리C, 이시안D, 장규리F 등)

PROGRAM/프로듀스48

by MASHIHO 2018. 5. 20. 04:15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프로듀스48의 96명의 연습생들의 등급평가결과를 알려드리려고 해요. 방송전 미리보여드리는 연습생들의 등급평가결과는 프로듀스 팬분들이라면 무척이나 궁금한 사항이겠죠. 최상위 클래스 A 클래스부터 최하위 클래스 F 클래스까지 어떤 연습생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보실때 주의하실 점은 제가 보여드리는 등급평가결과는 프로듀스48 연습생들의 최초 등급평가결과가 아닌 엠카운트다운에서 최초공개 된 '내꺼야' 무대에 서 있는 대형을 기준으로 작성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연습생들의 이름이 적힌 '내꺼야' 무대 대형은 글 아래에 올려드리도록 할게요.)


다들 아시다시피 센터미야와키 사쿠라 이가은이 차지했습니다. 그 중에서도 메인센터는 HKT48은 미야와키 사쿠라이며, 서브센터는 플레디스 이가은입니다. 이 두명은 A 클래스에 포함이 됩니다.


A 클래스에는 강다민, 고유진, 김나영, 야부키 나코, 이하은, 타카하시 쥬리, 혼다 히토미, 황소연이 속해있습니다. 그리고 아큐브 렌즈 소녀 그리고 정세운 여자 백댄서로 유명한 스타쉽 소속 안유진과 트와이스 선발 오디션인 식스틴에 출연했었던 전JYP 현WM 소속 이채연이 있습니다.


A 또는 B 클래스에는 김시현, 나고은, 나카노 이쿠미, 모토무라 아오이, 조아영, 최소은, 최예나가 속해있습니다. 그리고 '내꺼야'무대에서 엔딩때 귀여운 포즈로 주목을 받은 SKE48 소속 마츠이 쥬리나도 있습니다.


B 클래스에는 김다연, 김소희, 김현아, 박민지, 윤은빈, 조가현, 코지마 마코, 한초원이 속해있습니다. 그리고 아이돌학교에 출연했었던 스톤뮤직 소속 배은영과 예쁜 비주얼로 현재 화제인물이 된 스타쉽 소속 장원영도 있습니다.





C 클래스에는 권은비, 김다혜, 김민서, 김채원, 무라세 사에, 유민영, 이승현, 카토 유우카, 타나카 미쿠, 타케우치 미유가 있습니다. 그리고 PR영상에서 얼굴묘사로 많은 국민 프로듀서에게 호감을 가지게 한 AKB48 소속 나카니시 치요리와 국민 프로듀서 사이 극강 비주얼로 통하는 중국 출신 위에화 소속 왕이런도 있습니다.


C 또는 D 클래스에는 김도아, 김수윤, 김유빈, 김초연, 박서영, 박찬주, 박해윤, 아마다 미나, 이채정, 이치카와 마나미, 조영인, 쿠라하라 사에가 있습니다. 그리고 방송전부터 화제가 되었던 얼반웍스 소속 김민주도 있습니다.


D 클래스에는 고토 모에, 나이키 코코로, 마츠오카 나츠미, 모기 시노부, 무토 토무, 미야자키 미호, 시로마 미루, 시타오 미우, 아사이 나나미, 알렉스 크리스틴, 왕크어, 윤해솔, 이와타테 시호, 홍예지가 있습니다. 그리고 아이돌학교에 출연했었던 이시안도 있습니다.





F 클래스에는 강혜원, 나가노 세리카, 박지은, 박진희, 사토 미나미, 손은채, 시노자키 아야나, 신수현, 아라마키 미사키, 아사이 유우카, 안예원, 오다 에리나, 원서연, 이유정, 조사랑,  치바 에리이, 하세기와 레나, 허윤진이 있습니다. 그리고 귀여운 이미지의 HKT48 소속 무라카와 비비안, 걸걸한 목소리의 NGT48 소속 야마다 노에, 아이돌학교에서 데뷔조에 들어 프로미스나인으로 데뷔를 한 스톤뮤직 소속의 장규리 그리고 아이돌학교에 나왔지만 아쉽게 데뷔조에 들지 못한 스톤뮤직 연습생 조유리, 최현석 셰프의 딸 YG케이플러스 소속 최연수도 있습니다.


벌써 하차한 연습생들도 있는데요, NMB48 소속 우메야마 코코나우에무라 아즈사, HKT48 소속 츠키아시 아마네가 하차를 했습니다.


이렇게 프로듀스48 96명의 연습생들의 등급평가결과를 다 살펴 보았습니다. 혹시 아직도 이들의 PR영상을 보지 못하셨다면, 보고 싶으시다면 바로 아래 링크들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그리고 그 아래 연습생들의 이름이 있는 무대 대형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고요,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2018/05/11 - [아이돌채널 백과/프로듀스48] - 프로듀스48 1차 공개 연습생 13명 PR영상 프로필 모아보기 (소속사/키/몸무게/연습생기간/고화질사진 등 & 고유진/이가은/이채연/허윤진 등)


2018/05/12 - [아이돌채널 백과/프로듀스48] - 프로듀스48 2차 공개 AKB48 출신 연습생 19명 PR영상 프로필 모아보기 (키/몸무게/연습생기간/고화질사진 등 & 고토 모에/나카니시 치요리/미야자키 미호/치바 에리이 등)


2018/05/13 - [아이돌채널 백과/프로듀스48] - 프로듀스48 3차 공개 연습생 14명 PR영상 프로필 모아보기 (소속사/키/몸무게/연습생기간/고화질사진 등 & 박민지/김도아/신수현/무라세 사에 등)


2018/05/14 - [아이돌채널 백과/프로듀스48] - 프로듀스48 4차 공개 연습생 19명 PR영상 프로필 모아보기 (소속사/키/몸무게/연습생기간/고화질사진 등 & 김시현/왕이런/무라카와 비비안/미야와키 사쿠라/마츠이 쥬리나 등)


2018/05/15 - [아이돌채널 백과/프로듀스48] - 프로듀스48 5차 공개 연습생 16명 PR영상 프로필 모아보기 (소속사/키/몸무게/연습생기간/고화질사진 등 & 배은영/이시안/장규리/조유리/김민주 등)


2018/05/16 - [아이돌채널 백과/프로듀스48] - 프로듀스48 6차 공개 연습생 15명 PR영상 프로필 모아보기 (소속사/키/몸무게/연습생기간/고화질사진 등 & 안유진/장원영/최연수/야마다 노에 등)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