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로듀스101 시즌2 탈락자 근황 2편 2018 최신본

NEWS/근황

by MASHIHO 2018. 1. 19. 02:56

본문

바로 어제 프로듀스101 시즌2 탈락자 근황 1편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오늘은 이어서 2편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1편에서는 워너원(WANNAONE)으로 데뷔한 멤버 11명과 아쉽게 12등을 한 정세운까지 소개드렸는데요, 오늘은 워너원이 해체되면 각 멤버들이 함께 활동할 연습생들은 물론 탈락했던 연습생까지 총 망라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13위를 한 강동호, 14위를 한 김종현, 20위를 한 최민기는 '뉴이스트 W' 활동중에 있는데요, 프로듀스101 시즌2에 참가하지 않았었던 아론과 함께 4인조로 활동중에 있습니다.

워너원이 해체되면 '뉴이스트 W'에 워너원 멤버인 황민현이 재합류해 '뉴이스트'활동을 이어나간다고 합니다.

참고로 프로듀스101에 참여했던 세명은 예명을 사용중인데요, 강동호는 백호, 김종현은 JR, 최민기는 렌으로 활동중에 있습니다.

최근에는 팀으로 JTBC '슈가맨2'에 나와 이지연의 '바람아 멈추다오'를 리메이크 하기도 하였습니다. (아쉽게 '영덕스클럽'의 '정'을 리메이크한 구구단에 패했습니다.)

 

 

15위를 한 임영민과 28위를 한 김동현은 브랜뉴뮤직 소속으로 보이그룹 'MXM'으로 활동중에 있습니다.

'MXM'은 브랜뉴보이즈의 유닛으로 보셔도 되는데요, 브랜뉴보이즈는 소속사 브랜뉴뮤직의 최초 보이그룹의 가칭인데요, 아마 워너원의 활동이 끝나면 이대휘, 박우진과 함께 'MXM'이 '브랜뉴보이즈'으로 런칭되지 않을까 하는 전망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참고로 'MXM'은 1월 10일에 타이틀곡 '다이아몬드 걸'로 컴백을 했습니다.

 

 

 

16위를 한 안형섭과 23위를 한 이의웅은 '형섭X의웅'으로 보이그룹 런칭으로 활동을 시작했는데요, CF도 찍고 특히 안형섭의 경우 '악동탐정스'라는 웹드라마를 찍으며 배우로도 데뷔했습니다. 또한 새해 첫날에는 팬미팅을 가지기도 했으며 여느 아이돌 못지 않게 '캘린더' 프로모션도 함께 했습니다.

 

 

17위를 한 유선호는 현재 다방면으로 활동중에 있는데요, 렌즈 전속모델부터 웹드라마 '덕후션', '악동탐정스', 화보, V LIVE는 물론 조권의 뮤직비디오까지 안하는게 없더라구요, 최근에는 예능 '원나잇 푸드트립', '둥지탈출 시즌2'에 이르기까지 요즘 대세는 확실한 듯 합니다.

이제 겨우 고1, 17살밖에 되지 않았는데요 최근에는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에 합격했다고 하네요, 스타등용문인 한림예고에 합격해서 팬으로서 너무 기분이 좋은 것 같아요.

관심이 있다보니깐 검색도 자주하는데 미담들이 여기저기 있어서 더더욱 좋았어요, 정말 하나부터 열까지 미워할 구석이 없는 캐릭터인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꾸준한 활동해줬으면 좋겠고 수퍼스타로 거듭나기를 기도하겠습니다.

 

 

 

18위를 한 김사무엘은 프로듀스101 시즌2가 끝나자마자 솔로로 출격했는데요, 비교적 무난하게 데뷔에 성공했으며 현재도 꾸준한 활동으로 입지를 다지고 있는 중입니다. 그리고 최근에 1월 16일 타이틀곡 '겨울밤'으로 컴백을 했습니다.

 

 

19위를 한 주학년은 '더보이즈'로 데뷔를 해서 지난주 엠카운트다운 1위후보까지 올라가는 등의 큰 성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21위를 한 김용국, 22위를 한 권현빈, 23위를 한 이의웅, 24위를 한 타카다 켄타, 25위를 한 노태현, 26위를 한 김상균, 29위를 한 김동한은 프로젝트 그룹 'JBJ'로 활동중에 있습니다.

워너원을 제외한 프로젝트 그룹으로서 가장 큰 성과를 내고 있는 그룹인데요, 이들은 팬들의 염원으로 만들어진 그룹이라고 합니다.

팬들이 가상 프로젝트 그룹으로 'Just Be Joyful'의 약자로 'JBJ'로 만들었는데 그게 현실로 일어났습니다.

국민 프로듀서님들께는 더 없이 큰 선물이지 않았나 싶습니다.

권현빈은 원래 하고 있던 모델도 병행하고 있으며, 노태현은 'JBJ'의 활동이 끝나게 되면 기존 소속 그룹인 '핫샷'에 돌아가 활동을 이어나간다고 합니다.

현재는 Mnet '잘봐줘 JBJ'로 프로모션 이후 'Fantasy'로 데뷔하고 최근 신곡으로 '꽃이야'를 발표해서 왕성히 활동중에 있습니다.

이들의 활동기간은 애초에 7개월로 되어 있었는데, 잘되면 그 기간은 연장될 수 있다고 하는데 이 추세면 충분히 연장될 수 있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상해봅니다.

 

 

31위를 한 서성혁, 38위를 한 홍은기, 45위를 한 변현민, 47위를 한 김성리, 53위를 한 이기원, 62위를 한 주원탁, 83위를 한 장대현은 7인조 프로젝트 그룹으로 '레인즈'라는 팀을 이루어 활동중이며 다음주에 타이틀곡 'TURN IT UP'으로 컴백을 예고하기도 했습니다.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막내로 나왔고, 최종 순위 34위를 한 이우진은 기존 그룹이었던 '더이스트라이트'라는 밴드 보컬로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으며 최근 폭풍성장의 아이콘으로 급부상, 팬들 추정치로는 '프로듀스101 시즌2' 때보다 10cm 이상 성장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최근에는 최연소 모델로 발탁이 되어 많은 누나 팬들의 심장을 두드린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35위를 한 박우담, 42위를 한 우진영, 93위를 한 조용근, 논란으로 인해 자진하차를 한 한종연은 JTBC와 YG의 주관인 오디션 프로그램 '믹스나인'에 출연을 했는데 현재 눈여겨 볼 것은 우진영은 현재 빛나는 소년, 남자 부문 1위를 방송시작부터 지금까지 유지하고 있습니다.

 

 

39위를 한 유회승은 FNC 소속으로 밴드 '엔플라잉'의 보컬로 발탁되어 현재 왕성히 활동중에 있으며 최근에는 '뜨거운 감자'라는 곡으로 컴백을 하였습니다.

프로듀스101때부터 눈여겨온 가수라 그런지 잘되고 인기많고 사람들이 많이 좋아해주는 것 같아서 저도 기분이 좋은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프로듀스101 시즌2 탈락자 근황을 마치도록 할텐데요, 봐주신 분들께 감사드리며 다른 근황으로 빠른 시일내 다시 뵙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