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로듀스101 시즌2 탈락자 근황 1편 2018 최신본

NEWS/근황

by MASHIHO 2018. 1. 18. 03:17

본문

오늘은 스타근황이라는 컨텐츠로 인사를 드리는데요, 이전에 보여드리지 않았던 새로운 컨텐츠이죠. 그 첫 대미를 장식할 오늘의 주인공들은 바로 나야나 ! 를 불렀던 프로듀스101 시즌2 탈락자들인데요, 상위권 멤버들 위주로 한번 포스팅을 해보려고 해요. 제가 수집할 수 있는 한 최대한 수집한 것이니 추가적으로 알고 싶은 사항이나 추가되었으면 하는 건 댓글로 남겨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바로 프로듀스101 시즌2 탈락자 근황을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가장 먼저 소개해드릴 분들은 바로 '워너원(Wanna One)' 멤버들입니다. 탈락 대신 데뷔를 했던 멤버들인데요, 탈락자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소개를 해드리려고 하는 이유는 바로 워너원이 해체된 이후 행보에 대해서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있으신 것 같아 추가적으로 이렇게 알려드리기로 하는 거니깐 참고하셨으면 좋겠습니다.

 

 

1위를 했던 강다니엘은 워너원 활동이 종료되면 본인의 원래 소속사인 'MMO'에서 보이그룹으로 데뷔를 예상합니다. 2위를 했던 박지훈 역시 활동 종료후에 본인의 원래 소속사인 '마루기획'에서 보이그룹으로 데뷔를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3위를 했던 이대휘와 6위를 한 박우진의 경우 함께 프로듀스101 시즌2에 참여하기도 했고 현재 활동중인 'MXM(임영민, 김동현)'과 함께 보이그룹으로 런칭할 예정인듯 합니다. (임영민과 김동현이 속한 'MXM'은 내일 돌아올 2편에서 추가 설명 드리도록 할게요.)

 

 

4위를 한 김재환은 개인연습생으로 출전을 해서 소속사가 없었는데요, 데뷔 후 'CJE&M'과 계약을 했습니다. 앞으로 어떻게 될지는 잘 모르겠지만 개인활동이 가장 유력해 보이지 않나 싶습니다. 5위를 한 옹성우는 '판타지오' 소속으로 현재 만들고 있는 보이그룹이 알려진게 없어서 어떻게 될지 모르겠습니다만 광고나 드라마에서 활동을 펼치지 않을까 조심히 예상해봅니다.

 

 

 

 

7위를 한 라이관린은 워너원 활동이 종료되면 같은 병아리 연습생이었던 '큐브 유선호'와 함께 보이그룹으로 데뷔하지 않을까 합니다. (아직은 둘 다 가수로서의 기본기가 조금은 덜 갖춰졌기도 하고 어리기에 조금 데뷔가 늦어질지도 모르겠다는 생각도 듭니다. 유선호 역시 2편에서 추가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8위를 한 윤지성은 워너원 활동이 끝나게 되면 대한건아로써 군대에 입대할 생각이라고 합니다. (나이가 다 차긴 차서 가야 할 거에요...)

 

 

9위를 한 황민현은 플레디스 소속으로 기존에 활동하던 그룹인 '뉴이스트'에 합류해서 활동을 이어나갈 생각이라고 하는데요, 현재는 뉴이스트가 황민현을 기다린다는 의미인 W, Wating의 W를 써서 '뉴이스트 W'로 4인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뉴이스트 W의 멤버로는 프로듀스101 시즌2 파이널 무대까지 올랐었던 강동호, 김종현, 최민기 그리고 프로듀스101에 참가하지 않았던 아론이 있습니다. ('뉴이스트 W' 역시 2편에서 함께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10위를 한 배진영은 활동 종료 후 기존 소속사인 'C9'에서 보이그룹으로 데뷔를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앞서 같은 소속사 걸그룹인 '굿데이' 뮤직비디오에도 나와 회사에 내조를 했죠. 마지막으로 11위를 한 하성운은 기존에 활동하던 그룹 '핫샷'에 다시 합류를 해서 활동을 이어나간다고 합니다. 그럼 이제 진짜 프로듀스101 시즌2의 탈락자 근황을 알아볼까요?

 

 

 

 

프로듀스101 시즌2 파이널무대 직후 가장 많은 아쉬움이 남았을 1인인 정세운인데요, 이유는 12위를 해 1등 차이로 워너원으로서의 데뷔를 실패했기 때문이죠. 한편으로는 차라리 잘됬다는 분들도 있는데요, 정세운의 기존 음악적 성향이 기존의 아이돌의 틀에서는 조금은 떨어져있기 때문인데요, 사실 정세운은 지난해 솔로로 성공적 데뷔를 마쳤습니다. 저도 솔로 데뷔를 한 이후의 정세운을 보면 12위인게 다행이다, 그가 지향하는 자신을 보지 못할 뻔 했다는 생각도 들더라고요. 현재는 미니앨범 준비로 한창 바쁜 날을 지내고 있을 것 같습니다. 정세운의 미니앨범 타이틀곡은 1월 24일에 공개한다고 하는데요, 앞서 퍼즐 화보가 공개되어 요즘 되게 핫하더라고요. 무사 컴백하길 바랍니다. (아래는 정세운의 소속사인 '스타쉽'에서 제공한 사진 준비해봤습니다.)

 

 

이상으로 프로듀스101 시즌2 탈락자 근황 1편을 마치도록 할텐데요, 더 많은 분들은 2편으로 찾아뵐테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