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워너원고 in JEJU (시즌3) 시청 방법 + 바로가기 (Mnet에서 방송하지 않는다)

PROGRAM/WEB

by MASHIHO 2018. 3. 31. 16:49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워너원고 in JEJU편을 보시기 위해 TV를 켜시고 기다리시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이번 시즌3는 TV에서 방송되지 않는다는 점, 그럼 어디서 워너원고 in 제주를 보실 수 있는지 제가 이제부터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다들 보실 준비 되셨죠?





워너원고 in 제주는 기존 시즌1과 시즌2와는 다르게 Mnet에서 방송되지 않습니다. 그럼 어디서 볼 수 있냐구요?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이번 워너원고 제주는 '이니스프리'의 제품 광고 제작기를 다룬 편으로써 유튜브 또는 이니스프리 공식홈을 통해 시청하실 수가 있습니다. 매주 금요일 저녁 7시에 공개된다고 하시니 매주 알람 맞춰주시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벌써 1편은 이미 공개가 된 상태인데요, 영상의 길이는 7분정도로 매우 짧습니다. 집중해서 보려고 하니깐 끝이 나버리더라구요. 그럼 같이 보실까요?





앞으로는 이니스프리 공식 유튜브인 (https://www.youtube.com/user/ecoinnisfree11)이나 이니스프리 공식 홈페이지 (http://innisfree.com/kr/ko/event/wannaOneGo/index.jsp)에서 직접 확인하셔서 챙겨보시면 됩니다.


이번 1화에서는 워너원이 제주도를 방문한 것 부터 선배 소녀시대의 윤아가 광고 제작 미션을 주는 장면 또 광고 제작을 위한 역할 분담 마지막으로 이대휘, 배진영의 깜찍한 광고 데모 포즈, 마지막으로 하성운이 보여주려고 하다가 영상이 끝나버리게 됩니다. 정말 짧아서 아쉬움만 한가득입니다. 어떻게 1주일을 기다려야할지 모르겠네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구요, 워너원고 in 제주 1화 캡쳐 사진 아래 조금 담아 보았어요. 보시고 힐링하시길 바랄게요. 다음에 더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