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악동탐정스2 촬영 확정 (안형섭/에이핑크 김남주/유선호 시즌1 이어서 캐스팅 그리고 장문복)

PROGRAM/WEB

by MASHIHO 2018. 8. 1. 02:03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 또 다시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게 됬네요. 지난해 1,100만 뷰라는 경의적인 조회수로 1위를 했었던 웹드라마 '악동탐정스'가 시즌2로 돌아왔다고 합니다. 역시 주연은 시즌1에 이어서 안형섭, 에이핑크 김남주, 유선호가 맡게 되었습니다. 제작진들의 탁월한 안목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악동탐정스 시즌2는 지난 시즌과 마찬가지로 세가지 에피소드로 구성된다고 합니다. 첫번째 에피소드는 전통 추리 에피소드로 악플에 시달리다가 자살한 친구를 위해 악플을 남긴 범인을 추적하는 에피소드이며, 두번째 에피소드는 타임슬립 에피소드로 조선시대의 유일한 비극 소설인 '운영전'에 얽힌 수수께기를 푸는 에피소드라고 합니다. 그리고 세번째 에피소드는 사기사건 에피소드로 한층 더 규모감 있는 경제 동아리 에피소드라고 하네요.



그리고 특별한 조연들도 있는데요, 바로 안형섭, 유선호와 함께 프로듀스101 시즌2에 참여했었던 장문복과 윤용빈도 함께 한다고 합니다. 정말 특급 케미가 예상이 되는 라인업이네요. 장문복은 또 어떤 재미를 선사해줄지가 기대가 됩니다. 한편 악동탐정스 시즌2는 네이버TV를 통해 오는 9월에 공개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영상은 총 120분 분량이라고 하네요.





아직 시즌1을 못 보신 분들은 시즌2가 시작하기 전에 어서 보고 오시면 좋을 것 같네요.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