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골든차일드 이장준 복근 노출, 알고보니 웹드라마 우당탕탕 하찮은 메이트 (움짤 포함)

PROGRAM/WEB

by MASHIHO 2019. 11. 2. 17:11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썸네일 보시고 깜짝 놀라셨죠? 골든차일드의 멤버 이장준이 복근을 노출했습니다. 제가 알기로는 처음인 것 같은데요, 어떻게 지금까지 이렇게 좋은 몸을 숨기고 활동했는지 모르겠어요. 이장준의 팬분들이 매우 환호를 했을 것 같습니다. 사실 이장준이 이렇게 복근을 노출한 것은 바로 웹드라마 우당탕탕 하찮은 메이트에서였습니다.

 

우당탕탕 하찮은 메이트는 골든차일드 멤버 10명이 함께 출연하는 웹드라마로 지난 10월 16일에 공개가 되었습니다. 줄여서 우하메라고 하는데요, 우하메는 남자 10명이 같이 살면 생기는 일을 소재로 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5편까지 공개가 되었는데요, 골든차일드 멤버들의 연기력이 생각보다 좋더라구요. 궁금하신 분들은 직접 찾아서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무튼 우하메에서 공개된 이장준의 복근 정말 명품인데요, 많은 카메라 앞에 서서 옷을 벗고 연기를 한다는게 부끄러울만도 한데 주어진 캐릭터를 정말 잘 소화해내더라구요. 평소에 숙소에서도 이러고 지내는게 아닐까 할 정도로요. 한편 이장준의 복근 노출신은 우하메 1편을 통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