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theK 댄스워(DANCE WAR) 8인의 댄서 정체 (SF9/아스트로/온앤오프/UNB 등)

PROGRAM/WEB

by MASHIHO 2018. 10. 11. 20:34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유튜브 '1theK' 채널에서 진행하는 '댄스워(DANCE WAR)'에 출연하고 있는 8인의 댄서 정체를 공유하고자 왔습니다. 댄스워는 8명의 남자 아이돌이 가면을 쓰고 댄스 배틀을 하는 프로그램인데요, 흡사 '복면가왕'의 댄스 버전이라고 보실 수 있으실 것 같습니다. 이들은 긴팔, 긴바지를 입고 게다가 가면까지 써 정체를 가늠하기 힘들었는데요, 정체 공개 이전까지 그 누구도 정체를 알아차리지 못 할 것이라고 예상이 됬으나, 역시 팬들의 눈썰미는 피해갈 수가 없었습니다. 현재 일부 커뮤니티에서 그 8명의 정체를 모두 알아차린 것이죠. 그럼 여러분들도 지금부터 저와 같이 알아보시도록 할게요.



댄스워는 총 4라운드로 이루어지며, 팀전으로 이루어집니다. 이들의 생존 여부는 팀 투표와 개인 투표로 결정이 됩니다. 조금은 독특한 방식으로 이루어지는데요, 팀 투표에서 득표수가 더 높은 우승팀은 전원 다음 라운드에 진출하게 되고, 패배팀은 개인 투표에서 상위권만 다음 라운드에 진출하게 되는 방식입니다. 8명의 아이돌 댄서들 중에서 4:4, 3:3, 2:2, 1:1 대결을 펼쳐 최종 우승자가 공개 된다고 합니다. 물론 탈락자들의 정체도 공개가 됩니다. 최근 1라운드가 끝이 나고 탈락자 2인이 공개됐었습니다. Gold73은 '김동한'으로 밝혀졌으며, Blue12는 '빅톤' 멤버 '허찬'으로 공개되었습니다. 이는 팬들이 추측했던 아이돌과 모두 일치하였습니다. 그렇다면 팬들이 추측하고 있는 현재 생존한 6명의 정체는 누구인지 궁금해지실 텐데요, 같이 보시죠.





1라운드에서 2위를 차지한 Red28은 'SF9'의 멤버 '태양'으로 추측이 되어지고 있습니다. 1라운드에서 1위를 차지하고 2라운드인 현재 최상위권을 달리고 있는 강력한 우승후보 Purple23은 '아스트로'의 멤버 '라키'로 추측이 되어지고 있습니다. 여기서 퍼플은 아스트로의 상징색이기도 한데요, 어쩌면 닉네임에 힌트가 있었던 것일지도 모르겠네요. 현재 탈락 후보인 Green10은 '온앤오프'의 멤버 '유토'로 추측이 되고 있습니다. 계속해서 나머지 3명도 알아볼게요.



Pink02는 '더보이즈'의 멤버 '큐'로 알려져 있으며, Silver16은 '사무엘'로 알려져 있습니다. 사무엘의 아이덴티티 넘버인 16이 힌트가 되는 것 같습니다. 16을 사무엘의 아이덴티티 넘버로 보는 이유는 사무엘이 사무엘이라는 이름으로 데뷔한게 16살이었고, 데뷔 앨범명도 'SIXTEEN'이었기 때문이죠. 그리고 마지막으로 Yellow22는 '유앤비'의 '의진'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이렇게 모아보니 남자 아이돌 춤꾼들만 모여있네요. 어쩐지 퍼포먼스가 장난이 아니더라구요. 여러분들도 관심이 있으시면 1theK 채널에 접속하셔서 영상도 보시고 투표도 참여하시면 좋으실 것 같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오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