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에이핑크 김남주가 샤이니 태민한테 정색한 이유

NEWS/이모저모

by MASHIHO 2020. 4. 19. 18:59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에이핑크 김남주가 샤이니 태민한테 정색한 이유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때는 샤이니 태민과 에이핑크 손나은이 함께 우리 결혼했어요를 찍은 2013년인데요, 샤이니 태민이 에이핑크의 숙소에 방문했다가 생긴 일화입니다. 과연 무엇때문에 에이핑크 김남주가 선배인 샤이니 태민한테 정색했던 것일까요?

 

이날 태민은 에이핑크 멤버들한테 특이한 맛의 치약들을 하나씩 나눠주었는데요, 다 나눠준 이후 김남주를 콕 찝어서 다른게 어울릴 것 같다면서 기존에 줬던 치약은 다시 돌려받고 새로운 맛의 치약을 다시 주었습니다. 그 맛은 바로 인도카레맛이었는데요, 그 맛은 김남주가 치약의 뚜껑을 열어 냄새를 확인하자마자 놀랄 정도였습니다. 태민은 먼저 그 치약으로 양치를 하더니 괜찮다면서 김남주에게도 양치를 할 것을 권유하였습니다.

 

 

 

김남주는 그런 태민의 말을 믿고 인도카레맛 치약으로 양치를 하였는데요, 결과는 김남주가 속은거였습니다. 김남주는 태민하게 연기한것이냐면서 정색을 했던 것이죠. 이렇게 태민의 짧은 몰래카메라는 끝나나 싶었는데, 갑자기 태민이 방귀를 연달아 뀌면서 분위기는 또 이상해졌습니다. 알고 보니 방귀 쿠션을 사용한 것이었죠. 이렇게 이날 2번의 몰래카메라를 성공적으로 마친 태민은 손나은과 함께 다른 촬영을 위해 집을 나섰습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