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에이프릴 떡상 조짐 (LALALILALA로 매일 음원차트 기록 경신)

NEWS/이모저모

by MASHIHO 2020. 4. 29. 16:59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최근에 LALALILALA로 컴백한 DSP 미디어 소속 걸그룹 에이프릴이 떡상 조짐을 보이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에이프릴의 신곡 LALALILALA는 음원 공개 후 다행히도 차트인에 성공하였는데요, 그 순위는 90위권으로 아슬아슬했습니다. 대게는 음원이 공개된 직후가 가장 순위가 높기 마련인데요, 이에 따라 에이프릴의 LALALILALA는 자연스럽게 차트아웃을 할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하지만 이게 어찌된 일인지 에이프릴의 LALALILALA는 점차 순위가 오르더니 오늘 새벽에는 무려 37위까지 반등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사실 에이프릴이라는 그룹은 팬덤도 비교적 소규모이고, 대중들로부터 인지도 역시 적었기 때문에 인기그룹들에 비해 음원차트에서 상위권을 차지하기란 쉽지 않은 조건을 가진 그룹인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번 노래가 좋았던지 현재도 이번 신곡 LALALILALA를 계속해서 찾고 있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고 합니다.

 

 

 

이는 이번 신곡에서만 나타난 현상이 아니라고 하는데요, 이전에 공개된 봄의 나라 이야기라는 곡도 댄스차트에서 역주행을 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하였습니다. 에이프릴은 그동안 수 많은 명곡들을 선보였는데요, 안타깝게도 기록상으로는 좋은 모습을 보여주지 못했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뭔가 좀 다를 것 같다는 느낌이 듭니다. 마지막으로 에이프릴이 잘 되서 모두의 걸그룹이 되기를 바라며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