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발명왕 유노윤호, 이미 특허낸 적 있다 (feat. 노신현)

NEWS/이모저모

by MASHIHO 2020. 10. 1. 02:53

본문

 

 

 

안녕하세요, 아이돌채널입니다. 인기 유튜브 채널 달라스튜디오의 '발명왕'을 아시나요? 발명왕은 말 그대로 발명이라는 컨텐츠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전국의 발명가들도 만나볼 수 있고 여러가지 신박한 아이템들을 볼 수 있어서 꽤나 재미있더라구요. 발명왕의 출연자는 유노윤호와 그의 친구 노신현인데요, 사실 이 둘이 발명왕 출연 이전인 올해 초 특허를 냈었다고 합니다.

 

바로 위 이미지 속의 마스크인데요, 유노윤호와 노신현은 지난 3월 3일 마스크 디자인 특허를 출원했고, 16일 특허 등록까지 마쳤다고 합니다. 유노윤호는 마스크를 쓴 상태에서도 음료를 마실 수 있는 방법을 친구와 함께 생각하다가 위 이미지 속 마스크와 같이 중앙에 있는 마개를 돌려서 열고 닫을 수 있게 하여 그곳을 통해 음료를 마실 수 있는 마스크를 생각해냈다고 합니다.

 

 

 

정말 기발한 생각인 것 같은데요, 이러한 기발한 생각을 지닌 유노윤호와 그의 친구 노신현의 발명 과정을 지켜볼 수 있는게 바로 발명왕입니다. 다들 한번씩 보시고 나면 금방 빠져드실거라고 생각됩니다. 한편 유노윤호와 그의 친구 노신현이 출연하고 있는 발명왕은 매주 화요일 오후 6시 30분에 공개되고 있습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