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위너 김진우 갑작스런 군입대, 신곡 뜸 음악 방송 활동 없다

NEWS/이슈

by MASHIHO 2020. 3. 28. 15:00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 들려드릴 소식은 바로 YG엔터테인먼트 보이그룹 위너 멤버 김진우가 오는 4월 2일 군입대를 하게 되었다는 소식입니다. 이는 어제 들려온 소식인데요, 사실 김진우가 올해 30이 되었기도 하고, 본인도 수차례 올해 군대에 가겠다는 뜻을 밝혔었기 때문에 어느정도는 예상은 할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입대 1주전에 갑작스럽게 공개되서 팬분들이 많이 당황하셨을 것 같네요.

 

김진우는 육군훈련소에 입소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그곳에서 4주간 기초 군사훈련을 받은 후 지정된 기관에서 사회복무요원으로 성실히 대체복무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러한 결정에 따라서 4월 9일 발매될 위너의 세 번재 정규앨범 리멤버의 타이틀곡인 뜸이 지난 26일 선공개되었는데요, 현재 각종 음원차트에서 상위권을 차지하면서 위너의 인기를 체감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한편 위너는 이번 컴백에 있어서 음악 방송 활동은 하지 않는다고 하는데요, 그를 대신해서 오는 30일 VLIVE에서 컴백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김진우의 군입대를 시작으로 남은 멤버들도 차례대로 군입대를 할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요, 앞으로 몇 년간은 위너 완전체 무대를 볼 수 없을 것 같네요. 그렇기에 팬분들은 더더욱 이번 VLIVE를 챙겨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