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소미 람보르기니 본인 소유는 아니다, 차주는 누구?

NEWS/이슈

by MASHIHO 2020. 3. 30. 14:36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어제부터 실시간 검색어에서 내려가지 않고 있는게 있죠. 바로 아이오아이 멤버로 활동했었던 '전소미' 그리고 '전소미 차'라는 검색어인데요, 이는 지난 28일 전소미의 소속사 더블랙레이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소미의 첫 단독 리얼리티 '아이 엠 소미' 1회가 공개되면서부터였습니다. 이러한 실시간 검색어가 오르게 된 이유는 해당 영상 마지막 부분에서 전소미가 값비싼 차량의 운전석에 앉아있는 모습을 본 네티즌들의 관심에서부터 시작하였습니다.

 

대체 얼마나 대단하고 비싼 차량이길래 많은 네티즌들이 이토록 관심을 가지고 있나해서 찾아봤더니 차종은 2020년형 람보르기니 우루스로 출시가가 무려 2억 5,600만원에 달하는 고가의 차량이었습니다. 이에 생각보다 많은 네티즌들이 올해 막 성인이 되어 이제 막 운전면허를 딴 전소미가 고가의 차량을 소유하게 되었다는 데에 불편함을 드러냈는데요, 이는 사실이 아니었습니다.

 

 

 

전소미의 소속사인 더블랙레이블 측은 30일 한 매체를 통해 현재 온라인 상에서 전소미 차라고 불리고 있는 차량은 전소미 소유의 차량이 아니며, 이와 관련된 에피소드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는 이미 공개된 다음 영상의 예고편과 마찬가지로 다음 영상에서 공개될 것이라고 입장을 내놓았습니다. 과연 람보르기니의 차주는 누구일까요?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