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0년 4월 컴백 걸그룹 모아보기 (에이핑크/에이프릴/오마이걸/(여자)아이들 등)

NEWS/컴백

by MASHIHO 2020. 3. 22. 15:41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벌써 3월도 거의 다 지나갔네요. 이번 봄은 코로나19 때문에 그런지 봄같은 그런 산뜻함은 없는 것 같습니다. 아무튼 이제 곧 있으면 4월이 돌아오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들께 제가 4월 컴백 걸그룹들을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과연 오는 4월에 컴백하는 걸그룹들에는 누가누가 있는지 함께 보시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먼저 국내 장수 걸그룹 에이핑크가 약 1년 3개월만에 컴백한다고 합니다. 과연 이번 컴백에서는 원래 가지고 있던 아이덴티티인 청순과 귀여움으로 무장할지 아니면 1도 없어와 %%에 이어 섹시함이 가미된 곡으로 컴백할지 정말 기대가 되네요. 다음은 에이프릴입니다. 에이프릴은 공교롭게도 그룹명과 같은 4월에 컴백하게 되었는데요, 1년 반만의 컴백이라 팬분들께서 정말 많은 기대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다음은 오마이걸입니다. 오마이걸의 컴백은 오마이걸 멤버들의 헤어스타일이 바뀌면서 팬분들이 먼저 알아봐줬다고 하는데요, 과연 지난 앨범에 이어 상승세를 이어나갈 수 있을지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여자)아이들입니다. 4월 컴백 걸그룹들 중 막내 그룹이 되겠는데요, 선배그룹들 사이에서 어떤 컨셉으로 승부를 할지 기대가 됩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