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TOP4 대형기획사 걸그룹 6월 동시 컴백 (블랙핑크/레드벨벳 유닛/트와이스/아이즈원)

NEWS/컴백

by MASHIHO 2020. 5. 24. 16:31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는 6월 TOP4 대형기획사 걸그룹들이 동시에 컴백한다고 합니다. 그들이 과연 누구누구인지 함께 보시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먼저 YG 엔터테인먼트의 블랙핑크입니다. 블랙핑크는 9월 첫 정규앨범 발매를 앞두고 오는 6월 선공개 타이틀곡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7~8월 중에는 두번째 신곡까지 예정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정말 기대가 되는 것 같습니다.

 

다음은 SM 엔터테인먼트의 레드벨벳 유닛입니다. 데뷔 6년 만에 처음 선보이는 레드벨벳 유닛인데요, 그 조합은 레드벨벳의 맏언니이자 비주얼 센터인 아이린과 춤과 노래가 환상의 밸런스를 이루는 슬기입니다. 현재 이들은 뮤직비디오 촬영까지 마쳤다고 합니다. 다음은 JYP 엔터테인먼트의 트와이스입니다. 트와이스의 이번 앨범은 'SIGNAL', 'What is Love?', 'Feel Special'에 이어 JYP가 다시 한 번 참여했다고 하는데요, 덕분에 많은 K-POP 팬들의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오프더레코드 엔터테인먼트의 아이즈원입니다. 아이즈원은 오는 6월 15일 컴백을 확정지었는데요, 현재 활동중인 걸그룹들 중에서 최고의 걸그룹으로 불리고 있는 만큼 이들의 컴백을 기대하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은데요, 저 역시도 기대가 되는 것 같습니다. 한편 아이즈원은 지난 앨범으로 역대 걸그룹 음반 초동 순위에서 1위를 차지하였는데요, 과연 이번에 그 기록을 다시 한 번 깰 수 있을지는 지켜봐야겠습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