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9 엠카운트다운 3번 이상 1위한 아이돌 모음 (청하/세븐틴/마마무 등)

WIKI/모음

by MASHIHO 2020. 1. 17. 12:18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요즘 음악방송에서 1위하기란 하늘의 별따기죠? 음반, 음원, 전문가 거기에 팬덤 점수 등등 이것저것 따지는게 많기 때문이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1위를 하는 아이돌들이 있는데요, 오늘은 그 중에서도 2019년 한해동안 엠카운트다운에서 3번 이상 1위한 아이돌 모음을 준비하였습니다. 1번하기도 어려운 1위를 3번 이상씩이나 했다니 정말 대단하지 않나요? 과연 어떤 아이돌들이 있는지 함께 보시죠.

 

가장 먼저 청하입니다. 청하는 프로듀스101을 통해 아이오아이로 데뷔한 이후 솔로 데뷔에 성공하여 현재는 대한민국 원탑 솔로여가수로 자리매김을 하고 있는데요, 3번의 1위를 함으로써 그 진가를 보여주었습니다. 트와이스 역시 국내 원탑 걸그룹으로 자리매김을 하고 있는데요, 매번 컴백할때마다 1위를 차지하여 3번의 1위를 했었습니다. X1은 트리플 크라운 즉, 3주 연속 1위를 차지하는데 성공하면서 3번의 1위를 했었습니다.

 

 

 

세븐틴은 Home이라는 곡으로 트리플 크라운에 성공했었으며, 독이라는 곡으로 1번의 1위를 추가하여 총 4번의 1위를 했었습니다. ITZY는 신인 걸그룹의 저력을 보여주며 달라달라 2회, ICY 2회 총 4번의 1위를 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마마무입니다. 마마무는 고고베베 2회, HIP 2회 총 4번의 1위를 했는데요, 역시 퀸덤 1위에 빛나는 그룹답습니다. 이렇게 총 6개팀을 만나보았는데요, 다들 K-POP을 대표하는 아이돌들이었네요. 올해에도 멋진 활약 보여주기를 기대해보며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