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0년에 전역하는 아이돌 (2AM/비투비/샤이니/EXO 등)

WIKI/모음

by MASHIHO 2020. 1. 16. 09:52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2020년에 전역하는 아이돌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대한민국 성인 남성이라면 가야하는 곳이 바로 군대인데요, K-POP 아이돌들 역시 예외는 아니겠죠. 따라서 현재 많은 K-POP 아이돌들 역시 국방의 의무를 하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 올해 2020년에 전역하는 아이돌들에는 누가누가 있는지 함께 보시도록 할게요.

 

먼저 3월 24일 2AM 조권이 전역합니다. 조권은 입대전 깝권이라는 이미지를 가지고 있었는데요, 최근 공개된 사진들을 보면 그러한 모습은 온데간데 없이 늠름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다음으로 4월 7일 비투비 서은광이, 8월 21일 비투비 임창섭이 전역합니다. 비투비에서 첫번째, 두번째로 입대한 둘의 전역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무사히 돌아와서 입대전처럼 유쾌한 모습들 많이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참고로 비투비 민혁도 9월 12일에 전역을 앞두고 있다고 합니다.

 

 

 

다음으로 10월 7일 샤이니 키가 전역한다고 합니다. 아직도 키의 입대전 도레미마켓 마지막 방영분이 기억나는데요, 세월이 벌써 이렇게 흘렀나요? 어느덧 샤이니 키의 군생활이 반이나 지나갔더라구요. 혜리와의 케미를 볼 날이 머지않은 것 같습니다. 참고로 같은 그룹 멤버 샤이니 민호도 11월 15일 전역을 앞두고 있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12월 6일 EXO 시우민이 전역한다고 합니다. 종종 예능에 출연해서 귀여운 모멘트들을 보여주곤 했었는데요, 하루 빨리 다시 만나고 싶네요.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