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C9걸즈 (C9 GIRLZ) 하반기 데뷔, 사실상 굿데이 재데뷔 (새멤버 셀린, 세미 합류)

NEWS/데뷔

by MASHIHO 2019. 11. 21. 15:07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드디어 C9걸즈(C9 GIRLZ)의 멤버 7명이 모두 공개되었습니다. C9걸즈는 C9엔터테인먼트에서 두번째로 선보이는 걸그룹입니다. C9엔터테인먼트가 첫번째로 선보였던 걸그룹은 10인조 걸그룹 굿데이인데요, 사실상 해체를 한 것으로 보입니다. 그 이유는 기나긴 공백기 끝에 멤버 중 절반이 C9걸즈의 멤버로 공개되었기 때문이죠.

 

C9걸즈에 합류하게 된 굿데이 멤버 5명은 하은, 채솔, 지원, 럭키, 비바인데요, 지난번에 소개해드린 4인조 개편설 멤버에 굿데이 멤버로는 하은만 추가로 함께하게 되었네요. (지난글을 보시고 싶으시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2019/10/11 - 걸그룹 굿데이 4인조 개편설 나머지 6명은 어디로 갔나

 

그리고 이들 5명 중 채솔과 지원을 제외한 3명은 새로운 예명으로 활동을 한다고 하는데요, 하은은 예아, 럭키는 벨, 비바는 선으로 말이죠.

 

 

C9걸즈의 멤버는 앞서 말씀드린대로 모두 7명인데요, 방금 전 소개해드린 굿데이 출신 멤버 5명과 신규 멤버 셀린과 세미까지 합류하여 총 7인조가 되는 것입니다. 어쩌면 사실상 굿데이의 재데뷔라고도 볼 수 있는 새로운 걸그룹 C9걸즈, 과연 같은 소속사 선배 그룹인 CIX에 이어 대박을 칠 수 있을지 기대를 해봅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