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카라 프로젝트 베이비 카라 근황 (소진/시윤/유지 등)

NEWS/근황

by MASHIHO 2019. 8. 18. 15:55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2014년에 방영되었던 카라 프로젝트에 나왔던 베이비 카라들의 근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라는 4인조로 데뷔한 이후 멤버 탈퇴와 영입을 통해 꽤 오랜기간 5인조로 활동하고 있었는데요, 2014년 2명의 멤버, 니콜과 지영이 탈퇴를 선언하면서 잠시동안 3인조가 됐었습니다. 이에 카라의 소속사인 DSP 미디어는 카라를 앞으로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을 하다가 결국 새 멤버를 영입하기로 결정을 내렸습니다. 그리고 그 오디션 프로그램이 바로 카라 프로젝트였던 것이죠.

 

2018/03/10 - 걸그룹 카라 (KARA) 멤버변화 (탈퇴 및 새멤버 등)

 

여기에는 DSP 미디어 소속 연습생 7명이 등장했었는데요, 이들 중 최종 1위를 하게 된 허영지가 카라로 최종 합류를 하게 되었던 것 입니다. 비록 카라는 이후 2번의 앨범만 내고 해체를 하였지만 합류를 했었던 허영지는 여전히 많은 인기를 가지고 현재도 여러 프로그램에 나오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나머지 데뷔하지 못한 베이비 카라 6명의 근황은 어떻게 될까요?

 

조시윤 : 조시윤은 카라프로젝트 이후 드라마에 출연도 하고 프로듀스 101에 나가기도 했는데요, 결과는 그리 좋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마침내 2018년 조시윤은 DSP 미디어에서 나와 현재는 무소속으로 있는데요, 그간 소식을 알 수 없었으나 2019년 초 친분이 있던 배우 최배영과 함께 아시아 여행 문화체험 콘텐츠인 라라제제에 출연하여서 근황을 전했었습니다.

 

김채원 : 김채원은 카라프로젝트 이후 DSP 미디어의 새로운 걸그룹 에이프릴의 멤버로 데뷔를 하여 현재까지도 활동중에 있습니다. 또한 김채원은 V LIVE를 훌륭하게 진행하여 개인방송 실력을 입증받고, 탁월한 보컬 실력을 겸비해 유튜버로서도 활동 중에 있습니다.

 

 

윤채경 : 윤채경은 조시윤과 함께 프로듀스 101에 나갔었는데요, 파이널에서 떨어지는 안타까운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이후 윤채경은 프로듀스 101에 같이 출연하였던 연습생들과 함께 아이비아이로 활동하기도 하였으며, 그 중 김소희와 탤런트 이수민이 함께 3인조 프로젝트 그룹 C.I.V.A로 활동하기도 하였습니다. 이후 윤채경은 김채원이 있는 에이프릴에 합류하여 현재까지도 활동중에 있습니다.

 

안소진 : 안소진은 카라 프로젝트 이후 에이프릴에 합류될 것으로 추측되었으나, 그렇지 못하고 5년동안이나 함께 했던 DSP 미디어로부터 계약 해지를 당했었습니다. 이후 1달만인 2015년 2월에 그녀는 스스로 생을 마감하였습니다.

 

손유지 : K팝스타2 TOP8에 올랐었던 만큼 실력이 있었던 연습생 손유지는 카라 프로젝트 이후 DSP 미디어에서 나와 GH엔터테인먼트로 소속사를 옮겼었습니다. 이후 손유지는 5인조 걸그룹 애플비로 데뷔를 하였지만 그 성과가 미비하였던 탓인지 애플비는 사실상 해체를 맞이하게 되었고, 애플비에서 함께 한 멤버들 중 2명과 함께 3인조 걸그룹 써드아이로 재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써드아이는 현재 데뷔한지 100일도 안된 신인 그룹입니다.

 

전소민 : 카라의 구하라 닮은꼴로 불렸던 전소민은 카라 프로젝트 이후 김채원과 함께 에이프릴로 데뷔를 했었는데요, 단 3개월만에 탈퇴를 선언하였고 이후 1년만에 KARD라는 혼성 그룹의 멤버로 재데뷔를 하게 되어 지금까지 활동중에 있습니다. 참고로 KARD 역시 DSP 미디어 소속입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