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선호 라이관린 의류 브랜드 TBJ 2019 F/W 촬영

ETC./사진

by MASHIHO 2019. 7. 4. 08:19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최근 큐브 엔터테인먼트 소속 유선호와 라이관린이 TBJ 2019 F/W 촬영을 하였다고 합니다. TBJ는 아실 분들은 아시겠지만 유선호와 라이관린이 모델로 있는 의류 브랜드입니다. 아직 여름이 반도 안지난 시점 돌아올 가을과 겨울 시즌을 위해 벌써부터 촬영에 임했나 본데요, 요새같은 더위에도 어서 긴팔이 입고 싶은 것은 무엇때문일까요... 모델들이 잘나서이지 않나 싶은데요, 선공개된 그들의 사진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역시 부담없이 누구나 입을 수 없는 TBJ 브랜드의 감각적인 의상이네요. 비록 하나의 의상 컨셉밖에 보지 못했지만 곧 있으면 여러 컨셉의 의상을 볼 수 있으리라 믿어봅니다. 어쨌든 TBJ에서 유선호와 라이관린을 모델로 뽑은 것은 아주 적절했던 것 같아요. 아직 나이상으로는 고등학생들이기 때문에 풋풋함과 함께 TBJ만의 캐주얼함이 흠뻑 묻어나온다고 생각되기 때문이죠. 아래 사진들은 지난 4월에 있었던 TBJ심쿵팬사인회 관련된 사진들입니다.

 

여름옷도, 가을옷도 너무도 잘 어울리는 TBJ의 두 모델 유선호와 라이관린이었습니다. 이 둘의 케미는 볼 때마다 좋은 것 같아요. 이렇게 공동 모델이든, 같은 아이돌 팀이든 어떻게든 이 둘이 함께 오래했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다시 해봅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