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차은우 복근 모음 사진 + 움짤 (feat. 복근에 로션바르기)

ETC./사진

by MASHIHO 2019. 9. 4. 18:24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얼굴천재로 알려져 있는 보이그룹 아스트로의 멤버 차은우의 복근 모음을 함께 감상하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차은우가 얼굴천재인 것은 모두가 알고 계실테구요, 섹시한 뇌도 가지고 있는 것도 몇몇분들은 알고 계실겁니다.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살짝 설명을 드리자면 문제적 남자에 출연하여 타일러 라쉬와 영어로 프리토킹을 하는 모습도 보여준 적 있고, 고등학교 시절에는 도전 골든벨에 나가 37번까지 올라가기도 했었답니다. 아무튼 이런 차은우의 매력은 여기서 끝일 줄 알았습니다만... 복근까지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함께 보시도록 하겠습니다.

 

 

 

 

정글의 법칙 출연 당시 20세임에도 불구하고 복근 하나로 화제를 모았던 기억이 나는데요, 지금봐도 감탄이 나올 수 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정말 무결점 아이돌이네요.

 

위 이미지는 올리브 달팽이 호텔 출연 당시인데요, 복근에 로션을 바르는 장면이 나와 화제가 됐었죠. 지금도 검색해보시면 클립 영상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 이미지는 복근은 아니지만 딱 봐도 뭔지 아시겠죠, 얼굴천재 차은우... 뭐 하나 빠지는 게 없는 것 같습니다. 이러니 좋아하지 않을 사람이 없죠.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혹시 다른 남자 아이돌들의 복근이 궁금하신 분들이 계신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저는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8/03/02 - 박우진 복근, 워너원 복근하면 강다니엘 아니었어? (움짤 및 사진 모음)

2018/09/06 - 유선호 복근 공개 근황 사진 + 움짤 업데이트 (feat.온천)

2019/03/20 - 워너원 복근 모음 강다니엘부터 이대휘까지 (움짤 포함)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