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선호 근황 모음 생일·배우·모델 활동 등 190222

ETC./사진

by MASHIHO 2019. 2. 22. 18:47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유선호'의 근황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한달 동안 유선호는 정말 많은 분야에서 활동을 이어왔습니다. 최근에는 '큐브 새 유닛'이 발표되기도 했는데요, 그 첫번째 멤버가 바로 '라이관린'이었습니다. 이 때문에 라이관린과 절친한 유선호가 이번 새 유닛에 합류를 하지 않겠냐는 의견도 많았었데요, 오늘 보도된 기사에 따르면 유선호가 아닌 '펜타곤'의 멤버 '우석'이 큐브 새 유닛에 합류를 하였다고 하네요. 또한 팀명은 '우석X관린'으로 정해졌다고 합니다. 만약 유선호가 합류했었다면 가수 유선호의 모습을 다시 볼 수 있게 되어 정말 좋았을 것 같은데 조금은 아쉽네요. 하지만 지금도 많은 활동을 병행하고 있기 때문에 지금 하는 일 잘하고 다음에 더 좋은 기회가 있을 거라고 믿습니다. 그럼 본문으로 들어갈게요.







1월 28일이 다들 무슨 날인지 아시나요? 바로 유선호의 생일입니다. 지난 28일이 되기도 전부터 유선호는 여러 사람들에게 많은 축하를 받았다고 합니다. 물론 팬분들도 유선호의 생일을 진심을 다해 축하해주었죠. 큐브에서는 유선호의 생일 축하 겸 팬들과의 만남의 자리를 마련해 주었었는데요, 128명만 초대를 했다고 하네요. 유선호의 인기에 비해 조금은 소규모로 진행되었던 탓에 많은 팬들이 참석하지 못하면서 아쉬움을 드러냈습니다. 하지만 이 날 참여 유무와 관계없이 많은 팬들이 유선호의 생일을 축하해줬습니다.



또 유선호는 'VLIVE'에서 루키 탑5로 선정이 되었다고 하네요. 이런걸 바로 겹경사라고 하나요? 생일에 이어 이렇게 루키 탑5로 선정이 되다니 정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게 실감이 나는 것 같습니다.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라이관린과 유선호의 유닛을 볼 수 있는 기회는 놓쳤지만, 의류 모델로서는 함께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사진에서도 느껴지는게 정말 서로가 좋아하는게 느껴지네요. 오랜만에 함께한다는 게 정말 기쁘고 좋았나봐요. 앞으로도 이 둘의 케미가 영원했으면 좋겠습니다.




유선호가 처음으로 정극 연기에 도전 했었던 SBS '복수가 돌아왔다'가 종영을 하였습니다. 유선호는 마지막으로 촬영을 함께 했던 연기자와 학생들과 함께 사진을 남겼네요. 진짜 학교 친구들 마냥 친해지기도 했을텐데 많이 아쉬웠을 것 같아요. 다음에 또 다른 작품에서 만남을 기약해봐야 할 것 같네요.























지난 2월 14일은 바로 발렌타인데이였는데요, 유선호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서 '아이돌 라디오'에서 발렌타인보이로 변신을 했었다고 해요. 이날 유선호는 '아스트로'의 멤버 '산하'와 소속사 선배인 '비투비'의 멤버 '일훈'이 함께 라디오를 진행했었습니다. 유선호는 라디오에서 피아노 실력을 뽐내기도 했었습니다. 좋은 사진 많이 찍어주신 아이돌 라디오에 감사인사드립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