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워너원 복근 모음 강다니엘부터 이대휘까지 (움짤 포함)

ETC./사진

by MASHIHO 2019. 3. 20. 20:08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워너원'이 해체한지 이제 3개월이 다되가는데요, 벌써부터 워너원의 재결합이 기다려지는 것 같습니다. 지난번 '해피투게더'에 '라이관린'이 출연해서는 말하기를 워너원 멤버들이 워너원의 데뷔일인 매년 8월 7일 만나기로 약속했다고 합니다. 그말은 워너원의 재결합까지는 아니어도 워너원 완전체를 곧 만날 수 있다고 해석할 수도 있겠네요. 아무튼 그러기까지도 5개월 조금 안남았는데요, 기다리는 동안 워너원이 무대에서 공개했었던 복근 사진을 한 번 보면 어떨까해서 워너원 복근 모음을 준비해봤습니다. 함께보시죠.



'강다니엘', 이미 많은 프로에서 공개되었던 강다니엘의 복근인데요, 볼 때마다 입이 떡 벌어지네요.



'박지훈', '프로듀스101 시즌2' 당시 국민 프로듀서분들에게 복근을 선보이기로 약속했는데요, 그 약속을 지켰습니다.



'이대휘', 아직까지 무대에서 대놓고 복근을 공개한 적은 없는데요, 격렬한 안무 속에서 강제 공개됐었습니다.





'옹성우', 복근 공개를 한 적은 없었습니다만, 물속에서 나온 후 물에 젖은 티셔츠가 딱 달라붙으면서 숨겨져 있던 복근의 실루엣이 드러났었네요.



'박우진', 워너원에서 댄스 포지션을 맡았었던 멤버인데요, 그동안의 꾸준한 안무 연습의 결과가 복근에 다 보이는 것 같습니다.



'황민현', 콘서트 솔로 무대에서 공개됐었죠.



'하성운', 귀여운 외모와는 달리 복근은 완전 상남자네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워너원 멤버 11명 모두의 복근을 모아보고 싶었지만, 아쉽게도 '김재환', 라이관린, '윤지성', '배진영'의 복근은 공개된 적이 없는 것 같네요. 나중에라도 좋으니 꼭 이 4명의 멤버들의 복근도 볼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