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로듀스 X 101 함원진 이세진 실제 보컬 선생님이 말한 그들의 인성

PROGRAM/프로듀스 X 101

by MASHIHO 2019. 5. 13. 21:37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프로듀스 X 101에 참가하고 있는 연습생들이죠, 바로 스타쉽 연습생 함원진과 iMe KOREA 연습생 이세진의 실제 보컬 선생님이 말한 그들의 인성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한 커뮤니티에 '(전)함원진 (현)이세진 보컬 선생님이 쓴 글'이라면서 글 하나가 올라왔는데요, 내용을 천천히 읽어보니 그들의 인성에 대한 글이더라구요. 제가 설명을 해드리는 것보다 원본을 직접 보시는게 좋을 것 같으니 바로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먼저 스타쉽 함원진 연습생에 대한 글입니다.

 

글을 보니 함원진의 전 보컬 선생님께서 함원진을 표현하기를 데뷔해서 사고칠 아이가 아니다라고 해주셨네요. 아이돌에 있어서 실력, 외모 다 중요하지만 요즘 더 강조되는게 바로 인성인데요, 그에 아주 걸 맞는 연습생인 것 같네요. 계속해서 iMe KOREA 이세진 연습생에 대한 글을 보시도록 할게요. 참고로 함원진의 전 보컬 선생님과 이세진의 현 보컬 선생님은 같은분이시라네요.

 

 

 

완전 미담만 가득한 이세진 연습생에 대한 글이었습니다. 그동안 가르치셨던 1,000명의 학생 중 다섯 손가락에 꼽을만 하다니 정말 놀라울 정도네요. 마지막 줄에 '나는 잘하는 애보다 열심히 하는 애가 이쁘돠~~'라고 하셨는데요, 선생님께서 얼마나 이세진을 아끼는지 알 수 있는 문장이었습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