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로듀스 X 101 최상위권 연습생들이 자기 순위 보고 보인 현실 반응 모음

PROGRAM/프로듀스 X 101

by MASHIHO 2019. 5. 10. 15:17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바로 프로듀스 X 101 방송을 하는 날이죠. 첫방송을 한지 벌써 일주일이나 지났네요. 한편 2회차 예고편에서는 연습생들이 첫방송에서 공개된 자신들의 순위를 지켜보는 장면이 나올 것임을 알려주었습니다. 그 중에서도 예고편에서는 최상위권 연습생 3명의 현실 반응을 보여주었는데요, 다들 하나 같이 재미있는 표정을 지었더라구요. 함께 보시죠.

 

먼저 기획사 퍼포먼스에서 A등급을 받은 위 김요한 연습생입니다. 김요한은 첫방송에서 공개된 순위에서 3등을 차지하였는데요, 그런 자신의 순위를 확인하고는 기쁨을 감추지 못하는 표정을 지었습니다. 그리고 너무 놀란 나머지 입이 엄청 크게 벌어졌네요. 게다가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는 4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는데요, 그 이유는 아마 기획사 퍼포먼스에서 보여준 휠리스 퍼포먼스 덕분이지 않을까 합니다. 태권도 장학생으로도 알려진 김요한은 꿈을 위해 오랜 세월 해왔던 태권도를 포기하고 아이돌이 되기를 다짐했다고 하는데요, 개인적으로 잘 됐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은 기획사 퍼포먼스에서 X등급을 받은 스타쉽 구정모 연습생입니다. 등급은 최하위 등급인 X등급을 받았지만, 지난 첫방송에서 공개된 순위는 101명중에 무려 2등을 기록하였네요. 개인적으로는 최상위권 연습생들 3명 중에서 가장 재미있는 표정을 보여준 것 같은데요, 약간 포켓몬 느낌이 드는 것 같은데 저만 그런가요? 아무튼 구정모 연습생이 연습을 열심히 해서 X등급에서 실력을 발전시키는 서사를 만들어 드라마를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등장씬만으로 1등을 차지한 젤리피쉬 김민규 연습생입니다. 김민규 연습생의 경우 첫방송 전부터 비주얼 연습생으로 많은 국민 프로듀서님들로부터 사랑을 받았는데요, 그게 그대로 이어져서 첫방송 순위에서도 나타났네요. 감동을 먹었는지 입을 틀어막는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과연 이 순위를 앞으로도 지켜나갈 수 있을지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