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로듀스 X 101 개인연습생 최수환 과거 학폭 캠페인

PROGRAM/프로듀스 X 101

by MASHIHO 2019. 5. 11. 17:24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다들 어제 방송된 프로듀스 X 101 2회 방송은 보셨나요? 저는 본방사수에 성공했는데요, 개인연습생 중에 1명이 눈에 띄더라구요. 바로 최수환 연습생인데요, 실력이 상당하더라구요. 포지션은 보컬인데 파워있는 춤 실력이 정말 인상적이었던 것 같습니다. 커뮤니티 사이트를 살펴보니 저만 느낀게 아닌 것 같더라구요. 다들 방송을 보고 최수환 연습생에게 칭찬일색이었습니다. 이렇게 최수환 연습생이 주목받고 있는 지금 커뮤니티 사이트에는 최수환 연습생의 과거 사진이 올라오면서 더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지난주 프로듀스 X 101 첫방송이 되고나서 JYP 윤서빈 연습생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를 정도의 큰 파장과 함께 학폭 논란에 휩싸이면서, JYP와의 계약해지는 물론 프로듀스 X 101에서 하차를 하게 된 것은 다들 알고계실 겁니다. 그런데 이와는 대조되게 과거에 학폭 캠페인을 벌인 연습생의 과거 사진이 공개되었다고 합니다. 바로 최수환 연습생이 그 주인공인데요, 해당 과거 사진은 앞서 말씀드린 최수환 연습생의 과거 사진의 정체이기도 합니다.

 

 

사진 속에는 최수환 연습생이 학생 시절 때리면 후회, 막심 참으면 평생 친구라는 글귀가 적힌 피켓을 들고 있는 모습이 보입니다. 이러한 최수환 연습생의 과거가 드러남에 따라 많은 국민 프로듀서님들은 최수환 연습생에게 열렬한 지지를 보내고 있는데요, 아마도 실력도 좋고 인성도 좋은 최수환 연습생에게서 매력을 느끼신게 아닌가 싶습니다. 과연 다음주 최수환 연습생의 순위는 어떨지 기대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