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로듀스 X 101 순위로 보는 데뷔 확정 연습생 김민규 김요한

PROGRAM/프로듀스 X 101

by MASHIHO 2019. 5. 9. 20:34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프로듀스 X 101의 데뷔 확정 연습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첫방송밖에 안했는데 데뷔 확정이라는 것이 무슨 말이냐 하시는 분들이 있으실 것 같은데요, 사실 지난 프로듀스 시즌들에서 데뷔를 한 연습생들의 첫방송 순위를 가지고 단순히 재미로 알아보는 포스팅이니 큰 오해는 없으시기 바랍니다. 지난주 방송에서 김민규가 1등, 김요한이 3등을 차지했었죠. 그런데 말입니다. 어쩌면 이들은 이미 데뷔를 확정지었을지도 모르겠네요. 그 이유는 지금까지 진행된 3개 시즌의 첫방송 순위에서 1등과 3등을 차지한 연습생들은 모두 데뷔에 성공했기 때문입니다.

 

먼저 시즌1에서 최종 1등을 차지한 전소미, 시즌2에서 최종 2등을 차지한 박지훈 그리고 시즌3에서 최종 2등을 차지한 미야와키 사쿠라는 모두 첫방송에서 1등을 차지했던 연습생 출신입니다. 최종 등수도 보시다시피 최상위권에 머물르면서 안정적으로 데뷔를 하게 되었는데요, 이번 시즌에서는 어쩌면 젤리피쉬 김민규가 파이널에서 1등을 해서 이번 데뷔그룹의 센터가 되지 않을까 합니다.

 

 

다음으로 시즌1에서 최종 6등을 차지한 주결경, 시즌2에서 최종 3등을 차지한 이대휘 그리고 시즌3에서 최종 1등을 차지한 장원영은 모두 첫방송에서 3등을 차지했던 연습생 출신입니다. 모두 실력적으로 인정받으면서 데뷔의 꿈을 이루었었는데요, 이번 시즌에서는 위 김요한이 그 주인공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과연 김민규와 김요한은 3년째 이어져 온 평행이론을 지켜낼 수 있을까요?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