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8 SBS 가요대전 라인업 18팀 (갓세븐/모모랜드/방탄소년단/선미/엑소 등)

NEWS/시상식/축제

by MASHIHO 2018. 12. 25. 14:09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바로 오늘 2018 SBS 가요대전이 방송이 되는데요, 그래서 여러분들께 그 라인업을 소개해드리려고 포스팅을 해봅니다. 이번 SBS 가요대전은 5시 30분부터 시작하는데요, 9시 뉴스 시작전에 끝이 난다고 하네요. 다른 시상식이나 축제에 비해서는 조금은 이르게 시작해서 이르게 끝나는 것 같습니다. 아무튼 이번 SBS 가요대전에는 총 18팀의 아이돌그룹이 참여를 하는데요, 함께 보시도록 할게요.



갓세븐


에이핑크


모모랜드



레드벨벳


위너


트와이스


대형 기획사 3사인 SM, YG, JYP가 모두 출연을 합니다. 정말 짱짱한 라인업인데요, 이번 가요대전에는 스페셜 무대도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레드벨벳'과 '트와이스'의 콜라보레이션 무대입니다. 상상만 해도 제 마음을 'Knock Knock'하는게 'Happiness'하네요. 오늘은 꼭 본방사수해야 할 것 같습니다.



몬스타엑스


NCT


비투비





블랙핑크


마마무


방탄소년단



선미


세븐틴


엑소


이번 가요대전에서 솔로로 출연하는 것은 '선미'가 유일합니다. 이번 라인업에서 제일 선배이기도 한데요, 프로필 사진만 봐도 이렇게 카리스마가 뿜뿜합니다. 올 한 해 큰 사랑을 받았던 선미가 그 큰 무대에서 어떤 퍼포먼스를 보여주어서 팬들에게 또 한 번의 감동을 줄지가 정말 궁금해 집니다.



아이콘


여자친구


워너원


이렇게 총 18팀으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남녀 각각 8팀으로 이루어져 있네요. 이정도면 정말 역대급 라인업이다 싶을 정도인데요, SBS에서 정말 신경 많이 썼다라는 생각이 들 정도네요. 18팀 모두가 대세팀이기 때문에 더욱 더 기대가 되는 오늘, 여러분들도 꼭 본방사수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행복한 크리스마스되세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