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9 서울가요대상 수상자 총정리 (신인상 아이즈원부터 대상 방탄소년단까지)

NEWS/시상식/축제

by MASHIHO 2019. 1. 16. 20:25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바로 어제 '제28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이 진행이 되었었죠. '2019 서울가요대상'은 '고척스카이돔'에서 생방송으로 진행이 되었는데요, 많은 가수들이 무대도 하고 '신동엽', '김소현', '김희철'이 MC를 맡으면서 시상식을 더욱 풍성하게 해주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매우 재밌게 시청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 '2019 서가대'가 좋았던 것은 시상식 구성이 깔끔했다는 점인 것 같아요. 그나저나 본방사수를 하지 못하셔서 그 결과를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매우 많으신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그 수상자들을 한 번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함께보시죠.



대상 : 방탄소년단


최고앨범상 : 방탄소년단


최고음원상 : 아이콘


본상 : 방탄소년단 / 아이콘 / 워너원 / 몬스타엑스 / 세븐틴 / 모모랜드 / NCT127 / 뉴이스트W / 마마무 / 트와이스 / 레드벨벳 / 엑소


밴드 부문상 : 크라잉넛


힙합&알앤비상 : 드렁큰타이거


발라드 부문상 : 임창정





댄스퍼포먼스상 : 여자친구


신인상 : 스트레이키즈 / 아이즈원


올해의 발견상 : 양다일


인기상 : 샤이니


한류특별상 : 엑소


심사위원특별상 : 아도이


이렇게 정리해보니 진짜 받을만한 팀들이 받은 것 같아서 기분이 매우 좋은 것 같습니다. 하나 아쉬웠던 점은 수상자 모두가 참여를 하지는 못했는데요, '엑소'의 경우 스케쥴이 있어서 같은 소속사인 '김희철'이 대리수상도 하고, 엑소가 VCR을 통해서 인사를 전하기도 했었습니다. 그렇게나마 팬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었던 것이겠죠. 그리고 신인상을 매년 3팀을 뽑았었는데 올해는 2팀만 뽑았네요. 한팀을 더 줬으면 좋았겠지만, 그만큼 또 엄격했던 심사기준이 있었던 것을 알 수 있는 것 같아 수상한 팀들에게 그 의미가 더해지는 것 같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